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격리면제 몰디브·하와이·칸쿤·푸켓·두바이로 신혼여행 미리 준비해볼까! 
상태바
격리면제 몰디브·하와이·칸쿤·푸켓·두바이로 신혼여행 미리 준비해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2.18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 26~27일 열고 단독 특가 선봬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22년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을 맞아  오는 26~27일 주말 신혼여행박람회를 열고, 현재 격리면제지역인 몰디브, 하와이, 칸쿤, 푸켓, 몰디브 경유지인 두바이단독 프로모션 및 각 지역별 특전을 선보인다.

신혼여행박람회에서 미화 최대 600달러 즉시 할인 및 몰디브 PCR검사비용(미화 300달러 상당) 지원, 사전예약 시 2021년과 동일한 특가 제공 혜택이 있어, 알뜰하게 신혼여행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다른 나라처럼 한국도 조만간 격리면제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때문인지 올 가을 허니문시즌 방문수요가 60%를 넘어 설만큼 신혼여행 준비에 적극적인 움직임이 눈에 띈다”며 “허니문박람회에서 사전예약 혜택 및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만큼, 박람회를 잘 활용해 지혜롭게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각종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몰디브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및 특가요금 확보

팜투어는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허니문 인기 여행지인 ‘몰디브’에 대해 PCR 검사비용(미화 300달러 상당) 지원 및 박람회 미화 600달러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럭셔리리조트인 아난타라키하바,  W몰디브, 힐튼콘랜드, 파크하얏트, 하이더웨이를 비롯해서 신규오픈특가 코라코라, 더레지던스 디구라, 풀만마무타 그리고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 더레지던스파루마푸시, 디갈리 및 퓨라베리, 두짓타니, 피놀루, 페어먼트시루펜푸시, 코코보두히티, 카기, 그랜드코디파루, 벨라사루 등에 한해 단독 특가를 선보인다.

몰디브 아난타라키하바
몰디브 아난타라키하바

하와이 현지 법인 팜USA 단독 행사 및 직거래호텔 특전

하와이 역시 팜투어 박람회에서 하와이 직거래호텔 단독 특가 및 객실 업그레이드, 호텔런치 및 디너 등 하와이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

또한 하와이 직영지사인 팜UAS가 있어 하와이 현지 팜투어 소속 정식 허니문 전담가이드 및 팜투어 전용 차량의 단독행사도 선보인다. 

하와이의 경우 프린스와이키키,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 알로힐라니, 하얏트리젠시, 쉐라톤와이키키, 아스톤와이키키 빅아일랜드아웃리거코나 등에 한해 리조트 및 팜투어 단독 특전에 만나볼 수 있다.

푸켓 풀 빌라 반값에 신혼여행 즐겨요! 

푸켓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해 항공요금 인상폭이 높아졌는데 싱가포르 경유 조기발권 시 거의 반값의 저렴한 비용으로 푸켓 럭셔리 풀 빌라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다.

푸켓 아비스타하이더웨이
푸켓 아비스타하이더웨이

이와 함께 팜투어는 푸켓 조기발권 4박 무료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진행돼 크레스트, 아비스타하이더웨이, 트윈팜스, 사라, 딘소 풀 빌라  외에도 반얀트리 더블 풀 빌라, 아마타라, 포인트야무 풀 빌라 등을 단독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칸쿤, 24시간 안심서비스 및 단독 특가 선봬

칸쿤으로의 신혼여행의 경우 24시간 안심서비스, 럭셔리인기호텔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등이진행된다.

가을시즌 사전예약자에 한해 칸쿤공항에서부터 한국인가이드 미팅 후 호텔체크인 및 부대시설 예약 서비스를, 또 샌딩 시 한국인 가이드가 공항 안까지 동행해 보딩부터 마지막배웅까지 출국수속을 도와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멕시코 칸쿤 하얏트지라라
멕시코 칸쿤 하얏트지라라

또한 미국경유지 및 칸쿤 전 지역 24시간 케어안심서비스의 일환으로 칸쿤 도착하기 최소 하루 전부터 칸쿤 24시간 케어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칸쿤 인기 투어인 칸쿤 여인의 섬 투어, 가이드와 함께하는 다운타운 나이트투어도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숙소의 경우 아뜰리에플라야무헤레스, 바르셀로마야리비에라, 라이브아쿠아, 하얏트지바, 하얏트지라라, 힐튼플라야델카르멘, 스칼렛, 스칼렛아르떼 등에 한해 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신혼여행박람회는 오는 26~27일 서울 강남 팜투어 본사와 직영점 팜투어부산에서 열린다. 

<사진/팜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