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와그-트래볼루션, 맞손.. K-여행 상품 라인업 확장
상태바
와그-트래볼루션, 맞손.. K-여행 상품 라인업 확장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2.1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그가 서울패스 운영사 트래볼루션과 손잡고 외국인 여행객을 겨냥해 한지 공예, 한복 체험 등 K-여행 상품 라인업을 확장, 인바운드 여행 부분을 강화한다.

트래볼루션은 우리나라를 여행하는 외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투어, 체험, 액티비티 등 한국의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유통하고 있는 업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와그는 트래볼루션의 모든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 한지 공예, 한복 체험, 전통주 만들기 등 폭넓은 K-여행 상품군을 갖춤으로써 외국인 여행객의 수요에 호응하고 나아가 맞춤 여행 상품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와그는 트래볼루션 상품군이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일본 유저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해당 국가들은 유럽, 미주 지역에 비해 비행시간이 길지 않아 한국을 방문하기에 비교적 부담이 덜한 곳으로, 국제여행시장 재개됐을 때 한국 여행에 대한 폭발적인 수요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와그의 여행 상품과 구글의 명소 데이터를 결합하는 ‘Google Things to do’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와그 상품과 Google Things to do의 데이터 통합이 완료되면 트래볼루션의 상품을 포함한 와그의 모든 상품을 구글 검색 결과에서 함께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선우윤 와그 대표는 "트래볼루션과의 상호 협력을 통하여 우리나라 여행을 즐기는 외국인 여행객의 수요를 충족하는 데 성큼 다가갔다.”며, “한국 고유의 유전자가 담긴 여행 상품 확보로 인바운드 부문을 적극 강화하여 포스트 코로나를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