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9-26 20:08 (월)
클룩, ‘펫 프렌들리’ 카테고리 강화로 펫캉스족 공략
상태바
클룩, ‘펫 프렌들리’ 카테고리 강화로 펫캉스족 공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1.2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프리미엄 펫캉스 특가 캠페인 전개
반려견 동반 가능 펫티비티 상품도 강화

국내 반려동물 인구 1500만명 시대와 함께 펫캉스 수요 증가세에 맞춰 클룩은 반려견 동반 가능 호텔, 리조트, 펜션 등 ‘펫 프렌들리’ 신규 카테코리를 강화하고 펫팸족(Pet+Family) 공략에 나선다.

클룩은 휘닉스, 소노펫 리조트 등 반려견 동반 객실을 갖춘 리조트는 물론 밀레니엄 힐튼 서울, 레스케이프 호텔, 라까사 호텔 등 프리미엄 펫캉스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전용 ‘펫 프렌들리’ 카테고리를 선보였다.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한 박물관이나 테마파크 등의 여행지와 캠핑, 요트 등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티비티(Pet+Activity) 상품도 강화한다.

추후 반려견 전용 놀이터, 수영장 등의 레저시설 상품으로도 확장할 예정이다.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와 함께 펫캉스, 펫티비티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펫프렌즈 신규&첫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클룩의 이준호 한국 지사장은 “클룩이 엄선한 다양한 테마의 반려동물 동반 숙소와 펫캉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들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찾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펫티비티(Pet+Activity)와 반려동물 친화 여행지를 큐레이션하여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