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19 20:45 (목)
페트리, 빌푸와 함께 핀란드 매력 느껴봐!
상태바
페트리, 빌푸와 함께 핀란드 매력 느껴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2.1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한핀란드대사관-핀란드관광청, ‘필 핀란드’ 행사 개최

주한핀란드대사관과 핀란드관광청은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요즘 핀란드만의 여행·문화·음식 등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필 핀란드(FEEL FINLAND)’ 행사를 오는 17일 서울 중구 필동 로이터 셸터 커피에서 공동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핀란드인 ‘빌푸’와 ‘페트리’가 참석할 예정이다. 페트리와 빌푸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지속가능한 핀란드 여행 ▲핀란드 크리스마스 문화 등에 대해 직접 설명하며 참석자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주한핀란드대사관 율리아 바룬드(Julia Bärlund) 홍보담당관은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해외 여행을 그리워하는 분들을 위해 핀란드 여행의 설렘과 가치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빌푸와 페트리의 친근한 경험담을 통해 순수하고 깨끗한 핀란드만의 매력을 마음껏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핀란드는 지난해 여행사, 숙박 업체 및 관광지 등의 지속가능성 요건을 평가하고 인증하는 ‘지속가능한 핀란드 여행(Sustainable Travel Finland) 프로그램’을 도입하며 일상과 여행에서 자연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보존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또 내년 3월, 유럽 항공사 핀에어의 부산-핀란드 헬싱키 노선이 신규 취항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