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NCT 도영 주연 ‘심야카페’촬영지 ‘부산 산복도로 로케이션 투어’해볼까!
상태바
NCT 도영 주연 ‘심야카페’촬영지 ‘부산 산복도로 로케이션 투어’해볼까!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10.2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공사, ‘심야카페 시공초월 투어’ 22~23일 실시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는 NCT 도영 주연 웹드라마 ‘심야카페’촬영지인 ‘부산 산복도로 로케이션 투어’를 할 수 있는 ‘심야카페 시공초월 투어’를 오는 22~23일 이틀간 진행한다.

‘심야카페’는 부산 제작사인 ㈜케이드레곤이 부산 산복도로를 배경으로 제작한 웹드라마로,  자정부터 해가 뜰 때까지 영업하는 부산 산복도로의 카페에서 시공간을 초월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공사는 웹드라마 내용에서 착안해 ‘심야카페 시공초월 투어’를 실시해 산복도로를 알리고자 한다.  

하늘눈 전망대
하늘눈 전망대

본 투어는 ‘심야카페’속 캐릭터 중 감초 역할인 ‘대철’이가 주요 촬영지를 스토리텔링 방식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안내하고, 특별 상영회로 마무리하는 로케이션 투어이다.

참가자들은 먼저 브라운핸즈백제, 이바구캠프, 하늘눈전망대 등 산복도로 속 주요 촬영지를 걷고 ‘시공초월 버스’를 타고 이동한다.

또한, 명장면 포토타임, 퀴즈 이벤트 등의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부산을 직접 즐길 수 있다. 투어는 모퉁이극장에서 열리는 심야카페 시즌2, 시즌3 특별 상영회로 마무리된다.

투어 참가자는 일반시민, 창작자(감독, 작가), 여행업계 등 총 40여명으로, 참가비는 2만원이다. 참가비 전액은 투어 종료 후 산복도로에 위치하고 있는 부산에서 가장 오래된 보육원인 ‘미애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투어는 코로나19로 인해 커진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시장을 활용해 촬영지 속 부산을 홍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며, “더 많은 국내외 제작사가 부산 로케이션을 진행하여 영화, 드라마 등 영상 콘텐츠의 촬영지로 부산이 많이 노출될 수 있게 홍보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심야카페는 지난 6월 독일 웹드라마 페스티벌 ‘디 제리일레(Die Seriale)’에서 최우수 감독상(구자준)과 최우수여우조연상(박시우)를 수상했으며, 지난 8월에는 ‘서울 웹페스트’에서 작품상과 남우주연상(NCT 도영)을 수상한 바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