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투썸, 행복한 추억 X-MAS 케이크 출시
상태바
투썸, 행복한 추억 X-MAS 케이크 출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2.0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행복한 추억, 행복한 크리스마스(Happy memory, Happy Christmas)’를 주제로 다양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러빙 크리스마스 요거생크림
오는 8일부터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될 투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하트모양의 상큼한 요거생크림 위에 스트로베리 파우더가 더해진 ‘러빙 크리스마스 요거생크림’▲부드러운 치즈와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스노우 티라미수’▲부드럽고 진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해피 크리스마스 뉴욕치즈' 등 총 20종이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오는 8~25일 투썸 전국 200여 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9일까지 ‘사전예약서비스’를 통해 주문하면 가까운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다.

조금 더 특별한 케이크를 원한다면, 투썸에서 상시 운영중인 ‘투썸 케이크 교실’을 통해 나만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도 있다.

투썸의 케이크 마스터가 직접 케이크 만드는 법을 전수해 줘, 정성이 듬뿍 담긴 뜻 깊은 케이크를 완성할 수 있다. 케이크 교실 일정 및 장소는 투썸 홈페이지(www.twosome.co.kr)를 참조하면 된다.

투썸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더불어 행복한 추억을 더해줄 시즌음료 카페 모카치노와 토피넛 라떼 2종과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머그컵, 접시, 2012년 다이어리도 선보였다.

특히, 올해 처음 출시한 다이어리는 커피, 디저트와 관련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가 수록되어 있고, 투썸 제품 할인쿠폰, 커피 무료권뿐만 아니라 CGV영화 할인 쿠폰, 빕스 와인에이드 쿠폰 등 계열사 브랜드의 다양한 쿠폰이 들어 있어 실용적이다.

▲ 올 겨울'건강 챙기는'죽순요리 한상’ 어때요?

▲ '참 나쁜 대한항공'美서 저가표 팔고 일방취소

기온 1도 떨어지면 심근경색 발병위험 2%↑

▲ 삿포로 왕복 항공권과 양털부츠 받아가세요~

▲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