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비발디파크, ‘월 정기 시즌권’ 출시
상태바
비발디파크, ‘월 정기 시즌권’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12.0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비발디파크 스키월드(www.vivaldipark.com)가 신상품 ‘월 정기 시즌권’을 출시했다.

‘월 정기 시즌권’은 스키시즌 이용기간이 특정 월에 집중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겨울시즌을 3개 기간으로 나눠 가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스키시즌 중 3~4회 스키장을 찾지만 매번 리프트권과 렌탈권을 구입했던 고객이 ‘월 정기 시즌권’을 사용하면 50%이상 비용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다.

월 정기 시즌권은 1차(개장일~1/6)기간에 대인 26만원, 소인 18만원이며, 2차(12/26~2/3)기간은 대인 30만원,

소인 21만원, 3차(1/22~폐장일)기간은 대인 22만원, 소인15만원 등과 같이 가격을 차별화했다. 강원·경기 인근 지역주민은 3~4만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월정기권 구매시 기간 내 리프트, 렌탈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단, 렌탈은 이용 전일 17시까지 온라인 예약자 본인에 한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렌탈예약을 한 후 스키월드 온라인 전용 창구에서 렌탈티켓을 수령하면 된다. 또한 주중 객실우대권 1매, 시즌상해보험가입, 부대시설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월 정기 시즌권 구입을 위해선 홈페이지 가입 후 온라인으로 결제해야 한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외수상 7관왕 기념으로 고객 감사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에서 수상 관련 퀴즈를 풀거나 SNS(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포스팅에 축하 메세지를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22일 정답자 선정 및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비발디파크 스키리프트권(10명), 오션월드 무료입장권(30명), 베거백 무료시식권(25명), 스토리런즈 무료시식권(25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대명리조트는 2011년 한해 동안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올해의 브랜드대상’, ‘한국산업의 파워브랜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최우수기업 대상’, ‘대한민국지속가능경영 대상’ 총 7개의 브랜드파워 및 서비스 관련 리조트 부문을 수상했다.

▲ 필리핀 바콜로드 직항 전세기타고 골프투어~

▲ 알싸한 초겨울! 영월로 박물관 여행 떠나볼까?

▲ 그 곳으로 떠나는 신혼여행 어때요?

▲ 드라이브 명소 어디?...국토부'경관도로' 52곳 선정

▲ ‘이 겨울 결코 뿌리칠 수 없는 온천 유혹’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