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03 19:02 (금)
프립, 데상트와 친환경 캠페인 ‘언택트 플로깅 챌린지’ 개최
상태바
프립, 데상트와 친환경 캠페인 ‘언택트 플로깅 챌린지’ 개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5.2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착한 움직임 플로깅에 동참할 참가자 300명 모집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프립을 운영하는 프렌트립과 데상트코리아는 비대면 친환경 캠페인 ‘MOVE US, MOVE EARTH 언택트 플로깅 챌린지’를 개최하고, 플로깅 액티비티에 참여할 300명의 환경 지키미를  27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언택트 플로깅 챌린지’는 각자의 일상에서 거리두기를 유지한 채,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에 동참하고 SNS로 인증하는 친환경 액티비티다.

참가자들에게는 데상트가 아티스트 원라이프와 함께 친환경 메시지를 담아 제작한 PET LIFE(펫라이프) 플로깅 키트가 제공된다. 플로깅 키트는 △친환경 재활용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와 △친환경 비닐 △크래프트지백 △장갑 △타포린백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배송 받은 티셔츠와 키트를 착용한 뒤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6월 17일부터 30일간 2주간 플로깅을 진행하면 된다.

프립과 데상트는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하는 참가자를 응원하고자 인증자를 대상으로 데상트 PET LIFE 콜렉션 15% 할인 쿠폰과 참가비 전액 프립 에너지(포인트)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프립 관계자는 “이번 ‘언택트 플로깅 챌린지’는  최근 신념에 따라 소비하고 활동하는 MZ세대의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를 반영해 데상트의 친환경 제품과 프립의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고 확산할 수 있도록 기획된 캠페인”이라며 “친환경 활동에 관심이 많은 프립 고객들이 더욱 즐겁게 환경보호 활동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상트코리아 관계자는 “스포츠를 사랑하는 만큼 지구를 지켜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환경 보호 액션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며, “환경을 위한 착한 움직임에 많은 기대와 동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