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밀레, 보드 웨어 ‘라이드 온’ 2011 신제품 출시
상태바
밀레, 보드 웨어 ‘라이드 온’ 2011 신제품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11.2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가=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www.millet.co.kr)는 스키&보드 마니아를 위한 ‘라이드 온’ 2011년 신제품을 선보였다. 총 21개 모델로 구성된 ‘라이드 온’ 라인은 재킷과 팬츠, 이너웨어는 물론 장갑과 모자 등 용품까지 갖췄다.

화사한 컬러에 다양한 프린트가 조합돼 캐주얼한 스타일과 아웃도어의 기능성이 결합된 것이 특징. 특히 방수성과 투습성 및 통기성이 뛰어난 밀레 고유의 소재인 ‘드라이 에지(DRY EDGE)’를 사용해 최적의 상태에서 스노우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보드 재킷은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나며 비비드한 색상으로 라이더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인체공학적 패턴이 적용돼 격렬한 운동에도 불편함이 없다.

팬츠는 강화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고 오래 착용해도 쉽게 젖지 않는다. 이너로 입을 수 있는 후드 티셔츠는 가볍고 따뜻하며 땀의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밀레의 ‘빈티지 라이드 온’은 입체 소매 패턴을 사용해 활동성이 좋은 재킷이다. 안감에 기모 처리를 해 보온성이 뛰어남은 물론 암홀 벤틀레이션(통풍구) 지퍼를 삽입해 통기성이 좋다. 드라이엣지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수력을 갖춰 겨울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가격은 38만 5000원.

‘빈티지 라이드온 팬츠’은 젊은 감각을 원하는 보드 매니아들을 위해 컬러 패치 디자인을 적용했다. 빈티지 라이드 온 재킷과 함께 착용 가능하며 투습도와 내수압이 스키&보드를 즐기기에 알맞은 방수력을 갖고 있다. 29만 5000원.

‘X 젠더 R1 후디’는 마이크로 양면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이너 셔츠로 목이 올라오는 디자인을 적용해 따듯하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경량성으로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 생활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11만 9000원.

‘라이드 온 충전재 글러브’는 스키& 보드 겸용 글러브로 출시된 제품으로 충전재를 삽입해 보온성이 좋다. 이 제품 역시 손바닥과 손가락 끝에 가죽을 덧대서 내구성을 높였다. 겉면은 물에 젖지 않고 땀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네이비와 그레이 두 가지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8만원.

‘라이드온 니트 귀달이 비니’는 스냅을 이용해 모양을 고정할 수 있어 자유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모자로 블루, 오렌지 등의 원색 배색을 통해 보다 화려한 겨울 스포츠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크릴과 울 혼합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5만원.

모자와 넥게이터를 한번에 쓸 수 있는 제품도 인기다. ‘라이드온 비니 넥게이터’는 니트 소재의 모자와 기모 소재의 넥게이터가 함께 달려있는 아이템으로 보온성이 좋다. 스키나 보드를 탈 때 뿐 아니라 겨울 산행에서 쓸 수 있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5만 2000원.

밀레 정용권 마케팅 이사는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출시된 보드 웨어는 기능성과 패션성이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 등에서 활용도가 높다”며 “이번 시즌에는 비비드한 색상과 화려한 패턴을 강조한 보드복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고 말했다.

TIP 스키 & 보드 의상... 이렇게 골라라

상의는 눈 속에 넘어지는 일이 많이 때문에 허리 부분에 눈이 들어오기 쉽다. 따라서 파우더스커트가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또한 목이나 허리 부분이 너무 꽉 조이거나 헐겁지 않도록 하고 방수와 투습이 좋은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화사한 색상과 다양한 패턴으로 패션성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하의의 경우 앉거나 넘어질 경우 눈과 닿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방수 기능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스노우보드는 앉아서 보드를 착용하기 때문에 방수 기능을 꼼꼼하게 따지는 것이 좋다. 또한 바지 끝단이 헤지지 않도록 원단이 덧대어진 제품이 오래 입을 수 있다.

장갑은 겨울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 시 가장 신경 써서 골라야 할 아이템. 제대로 장갑을 갖추지 못했을 경우에는 손이 시리거나 상해를 입을 수도 있다. 특히 부츠 착용과 같이 장비 탈착 시 손의 움직임이 자유롭고 너무 둔하지 않도록 제작된 전문 아웃도어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보온뿐만 아니라 물이 들어와 손이 얼지 않고 땀이 잘 배출되도록 방수와 투습 기능이 확실한 제품을 골라야 한다.

모자나 넥 게이터의 경우 겨울 스포츠 활동 시 체온유지에 많은 도움을 준다. 체온의 30~50%를 머리를 통해 조절할 수 있으니 추위를 느낄 시에는 모자 등으로 보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땀을 빠르게 배출하며 보온성이 좋은 소재를 고르는 것이 좋다.

씽씽~하얀 설원에서의 질주…스키시즌 막 올랐다

▲ [베트남 여행②] 하노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행자 유혹

▲ ‘이 겨울 결코 뿌리칠 수 없는 온천 유혹’

▲ 미국 남부로 낭만일주 떠나요

▲ 태국 파타야로 떠나는 골프투어

▲ 수능생 가족 1박2일 기차여행하면 1만원 드려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