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아웃도어 배낭선택은 이렇게~
상태바
아웃도어 배낭선택은 이렇게~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11.17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렐 아웃도어 배낭 제안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산행이나 여행시 필수 품목 중의 하나, 배낭. 배낭을 선택할 때는 먼저 용도와 목적

을 정한 후 그에 맞춰 준비하는 것이 좋다. 머렐은 용도별 아웃도어 배낭 선택요령을 소개한다.

당일 산행을 계획 중이라면 적당한 크기와 물품을 쉽게 꺼낼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머렐의 아웃도어 배낭 남성용 ‘5311AB705’와 여성용 ‘5311FB704’는 각각 35L, 30L의 적당한 크기에 핸드폰이나 자주 꺼내어 쓰는 간단한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멜방 포켓이 있어 유용하다.

안쪽은 2개의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으며 폼 패딩을 처리해 스마트 기기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가방 하단에 레인커버가 내장되어 우천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등 당일 산행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배낭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많은 물건을 수납해야 하므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넉넉한 크기의 배낭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배낭을 착용하는 시간이 많으므로 착용감이 편한지 여부를 체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머렐 ‘5311AB706’은 40L의 대용량 배낭으로 많은 물품을 수납할 수 있다. 사이즈가 크지만 옆면과 하단 내부로 통하는 지퍼를 둬 물건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배낭 앞쪽에 스트레치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한 지퍼 포켓은 수납공간으로 활용은 물론 지퍼를 열어 매트나 아우터 등을 거치할 수 있는 플립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여행시 유용하다.

특히 3단계로 등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등 조절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이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배낭 하단에 레인커버를 두어 눈·비 등의 갑작스런 날씨변화에 대처할 수 있다.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기고 싶다면 ‘5311FB705’을 권한다. 적절한 크기에 핫 핑크 컬러 포인트와 독특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입구 전체를 오픈 할 수 있는 넓은 범위로 열리는 지퍼를 달아 수납이 편리하며 로프 등 다양한 장비를 매달 수 있도록 제작됐다.

양 옆과 정면에는 신축성이 있는 소재를 사용한 포켓을 구성해 수납성이 높으며 배낭 하단에 레인커버를 두는 등 전천후 사용 가능한 백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 세계는 지금 연말 파티 분위기로 들썩~

▲ 미국 남부로 낭만일주 떠나요

▲ 태국 파타야로 떠나는 골프투어

▲ 수능생 가족 1박2일 기차여행하면 1만원 드려요!

▲ 일본 나가사키까지 단돈 9,900원

▲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