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네파, ‘아이스 안티 슬립 신발 컬렉션’ 출시
상태바
네파, ‘아이스 안티 슬립 신발 컬렉션’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11.1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네파는 얼음에서 미끄러지지 않는 ‘아이스 안티 슬립 신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컬렉션 제품은 네파와 나노텍세라믹스사와의 기술 제휴로 개발한 소재를 사용, 신발의 밑창이 얼음 위나 악조건의 미끄러운 바닥 면에서도 최대한 미끄러지지 않도록 제작됐다.

신발 밑창의 앞과 중간 부분에는 얼음 위에서도 안전한 그립력을 제공하는 아이스 안티 슬립 러버(Ice anti-slip rubber)가 적용됐고, 신발의 중앙에 네파 로고모양의 회오리 구조 밑창으로 바닥을 움켜쥐는 역할을 해 최상의 접지력과 운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밑창의 뒤꿈치 부분은 각진 디자인을 적용, 얼음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정지시킬 수 있도록 제동력을 제공하며 또한 측면에 설계된 고무소재가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자체 가드 시스템이 적용됐다.

‘아이스 안티 슬립 신발 컬렉션’은 4가지 라인의 제품으로 출시됐다.

남성용 ‘아이스블링크’와 ‘킬리만자로’는 사계절 장거리 산행에 적합한 중등산화로 기존 등산화보다 발목이 높게 제작되어 발목을 보다 안정적으로 보호하고 지탱해주며, 천연소가죽으로 설계되어 착화감이 우수하다. 가격은 각각 29만8천원과 36만5천원.

여성용은 아웃도어의 기능과 스타일을 더한 부츠모양의 ‘일루션’과 ‘실버폭스’로 겨울철 패션 아웃도어용 신발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며 방수신발이면서도 보온충전재인 써모라이트를 사용,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가격은 각각 24만원과 14만9천원이다.

마케팅팀 김보근 팀장은 “겨울철 해마다 등산을 하면서 빙판 위에서 미끄러져 상해를 입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스 안티 슬립 등산화는 얼음 위에서 아이젠 역할을 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준다”고 설명했다.

▲ 세계는 지금 연말 파티 분위기로 들썩~

▲ 미국 남부로 낭만일주 떠나요

▲ 태국 파타야로 떠나는 골프투어

▲수능생 가족 1박2일 기차여행하면 1만원 드려요!

▲ 일본 나가사키까지 단돈 9,900원

▲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