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겨울 이야기 패키지
상태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겨울 이야기 패키지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1.13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김채현 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12월 1일 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세가지 타입의 겨울 이야기 패키지 (Winter Story at Grand Ambassador)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축제, 휴식, 행복편으로 나눠져 고객의 취양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겨울 이야기-행복편'은 안락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슈페리어룸 1박과 로비라운지 & 델리 케이크, 따뜻한 음료로 객실 내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17만 4900원.


‘겨울이야기 휴식편'은 앰배서더 베드가 구비된 슈페리어 객실에서 1박과 호텔 내 프랑스 정통 딸라소 마사지를 구현하는 발네오 테라피의 페이스 마사지 이용권 (10만원 상당), Re:NK 트레블 키트, 로비라운지 & 델리의 조각 케이크 & 핫 음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객실 내 네스프레소 두 잔 및 호텔 내 수영장과 체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2만9900원.

'겨울이야기 축제편'은 올 겨울 럭셔리하고 안락하면서도 기억에 남을 만한 파티를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구상했다.

유럽풍의 색감과 모던하게 디자인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서 1박을 하며, 무료 엑스트라 베드까지 제공돼 소중한 친구들과의 파자마 파티를 지원한다.

이용객들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및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고 고급 샴페인 & 과일안주와 다양한 파티소품으로 장식된 스위트 거실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그 외에도 객실 내 네스프레소 두 잔,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격은 39만6000원.

이번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 응모할 수 있는 ‘럭셔리 호텔 럭키드로 이벤트’다. 핫 데스티네이션에 위치한 5성급의 풀만 방콕 킹파워 호텔, 풀만 발리 호텔, 풀만 파타야 호텔의 디럭스룸 2박 숙박권 및 조식 이용권이 걸려있다..

문의 및 예약: 02-2270-1101 http://grand.ambatel.com

▲ '낙엽 따라 저무는 가을!' 강화도 여행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출범 '탄력'

▲ 내몽고 문화예술대표단 인천서 문화예술 팸투어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