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 상담 허니문초대전 실시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내년 신혼여행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소규모 ‘허니문초대전’을 통해 조기예약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팜투어의 허니문초대전은 코로나19 상황임을 감안, 사람이 많이 몰리는 대규모 밀집된 박람회가 아니라 소규모 상담회 형태로 진행되며, 둘만의 공간에서 1:1 맞춤 상담을 받는 구조다.
또 허니문초대전은 분산을 적절하게 유도하기 위해 평일(화~금)과 주말(토~일) 사전예약제로 열린다. 2시간별로 2커플 한정해 상담을 받기 때문에 예약자 몰림 없이 한적하게 진행된다.
팜투어 측은 허니문초대전 맞춤 상담을 통해 ▲코로나 안전지역 정보 ▲예약 시 항공권과 호텔 취소 위약금 환불방안 등의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최근 포스트코로나시대에 발맞춰 두 분 만을 위한 공간에서 각 지역별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소규모 허니문 초대전을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를 할 경우 아웃리거리조트(몰디브, 모리셔스, 하와이)와 직거래 호텔리조트 환불제도 등으로 안심 신혼여행을 보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