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타이비엣젯, 태국 국내선 5개 노선 신규 취항..195원 특가 판매
상태바
타이비엣젯, 태국 국내선 5개 노선 신규 취항..195원 특가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항공의 계열사인 타이비엣젯(Thai Vietjet)이 수도인 방콕과 태국 내 유명 관광지인 핫야이, 컨깬, 나컨 씨 탐마랏, 우본라차나티 등을 잇는 5개 태국 국내선 신규 취항한다.

이를 기념해 15~19일 50만장 항공권에 대해 최저 약195원(5바트, 부가세 제외)부터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신규 취항지를 포함한 모든 태국 국내선이 해당 되며, 특가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위)태국 방콕의 수완나품 공항, 핫야이(아래) 태국 컨깬, 나컨 씨 탐마랏
(위)태국 방콕의 수완나품 공항, 핫야이(아래) 태국 컨깬, 나컨 씨 탐마랏

타이비엣젯이 이번에 취항한 핫야이(Hat Yai)는 태국 남부 송클라 주의 최대 상업 도시로, 송클라 내 무역, 물류, 통신, 교통, 관광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다.

또 컨깬(Khon Kaen), 나컨 씨 탐마랏(Nakhon Si Thammarat)은 역사의 도시로 유명하다.

동북부 이산 지역의 우본라차나티(Ubon Ratchathani)는 라오스 국경과도 맞닿아 있는 곳이다.

남부의 수랏타니(Surat Thani)는 특히 관광객에게 인기가 좋은 코사무이 등 여러 섬으로 이뤄졌다.

이번 5개 노선 신규 취항으로 기존 방콕~푸켓 등 노선을 포함해 타이비엣젯이 운항하는 태국 내 노선은 총 12개가 됐다.

태국 우본라차나티, 수랏타니
태국 우본라차나티, 수랏타니

이번 신규 취항에 앞서 타이비엣젯은 지난 13일 태국 민간항공청이 푸켓 국제공항을 다시 개방함에 따라 철저한 안전 관리 하에 항공사 최초로 같은 날 노선 운항을 재개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전방에서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위해 1년간 무료 항공권을 지원한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최근 베트남 내 8개 노선의 신규 취항을 알리며 총 53개 노선으로 국내선 운항을 확대한 바 있다. 베트남 국내선 신규 노선은 18일부터 운행을 시작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