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초여름 호캉스! 맘껏 힐링해!
상태바
초여름 호캉스! 맘껏 힐링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5.2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 호텔 얼리 서머 패키지’로 미리 휴가 준비하세요!

슬슬 더워지는 초여름, 합리적인 비용과 언택트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특급 호텔들이 내놓은 다양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얼리 서머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얼리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면,  ▲디럭스 객실 1박은 물론  ▲탁 트인 해운대의 하늘과 바다를 야외에서 조망할 수 있는 ‘오션풀 루프탑’에서 라이브 뮤직 파티 ‘선셋 파라다이스(SUNSET PARADISE)’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파티에서는 뉴트로 열풍으로 화려하게 부활한 바이닐(레코드판 LP) 뮤직의 대가 디제이 포춘(DJ Fortune)과 스트릿드러머 도고(DOGO) 등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공연과 드러머가 들려주는 신나는 비트에 몸을 맡겨 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 오션 포토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 오션 포토존

또한 ▲오션풀 루프탑에서 태닝, 포토존, 프라이빗 & 프리미엄 게스트 서비스 ▲오션풀 루프탑의 플렉스 태닝존에서 워터프루프(water proof 방수) 북 대여 서비스를 통해 여유롭고 프라이빗하게 북케이션(Bookcation-독서휴가)도 즐길 수 있다.

▲향긋한 꽃을 테마로 따뜻한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이용 ▲뷔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에서 즐기는 조식 2인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도 포함된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션풀 루프탑의 오션 포토존을 배경으로 한 SNS 포토이벤트를 진행하고, 호텔숙박권 및 뷔페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본인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입력하고 오션풀 루프탑의 배경 혹은 인물 사진을 업로드를 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은 ‘얼리 서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은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에서의 1박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로우로우(RAWROW)’의 여행용 파우치 1개, ▲테라 맥주 2캔 등이 포함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부메랑 튜브’도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얼리서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얼리서머 패키지

위호텔 제주, 여름이야기

위호텔 제주는 프라이빗하게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이야기’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6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천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1회 무료로 제공한다.

‘여름 이야기’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제공, ▲비치백으로 활용 가능한 WE 호텔 로고가 새겨진 비치튜브 1개 증정,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망고 빙수 등으로 구성돼 있다.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2박 시에는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버팔로 윙 8조각으로 구성된 ‘THE WE 치맥세트’를 인룸 또는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즐길 수 있도록 1회 제공한다. 3박 시에는 아잘리아 그리고 루프탑 ‘델라’에서 바비큐 플래터를 1회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테이 칠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스테이 칠 패키지’를 출시했다. 시원하고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하루와 호텔 최고층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무더운 여름 날씨에 입 안 가득 시원함을 선사하는 빙수, 조식 등이 포함돼 있다. 쉐라톤 브랜드만의 클럽 라운지 서비스와 귀여운 여름 한정 디베어를 선물로 증정하는 ‘어썸 서머 패키지’도 8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테이  칠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테이 칠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스파클링 쿨 서머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스파클링 쿨 서머(Sparkling Cool Summer)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탁트인 대형 유리창으로 감상하며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쇼파드 향수 정품 증정,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카페 원’ 아이스 음료 2잔 제공,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더위를 피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보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실내수영장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실내수영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를 6월 19일까지 선보인다.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입장 혜택 등이 포함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주중 이용권 2매와 함께 프리미엄 선케어(자외선 차단) 선스틱, 마스크팩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스윔 앤 다인 패키지

“투숙하지 않고도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호캉스 해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느긋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Swim & Dine Package)’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 내 실내외 수영장과 일요일 런치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노보텔 동대문의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지난해 여름 새로운 인스타그래머블 스팟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곳이다.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푸드익스체인지 일요일 런치 뷔페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루프톱 수영장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루프톱 수영장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