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아웃도어 의류, 일상 생활복으로도 각광
상태바
아웃도어 의류, 일상 생활복으로도 각광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0.0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닷컴, ‘스포츠&레저 페어’ 진행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최근 주말 나들이나 여행시 편안함과 방수 등의 기능성 때문에 아웃도어 의류를 즐겨 입는 사람을 늘어나는 트렌드에 발맞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스포츠 앤 레저 페어(Sports&Leisure Fair)’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포츠 패션, 등산, 캠핑, 골프 등 다양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많이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웨스트우드 여성용 다운 베스트(3만1050원)’는 롯데닷컴 단독 할인 제품으로 수퍼 라이트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등산용 및 일상용으로도 전혀 손색없는 상품이다. ‘닥스 골프 스트라이프 하이넥 지퍼 티셔츠(12만9600원)’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배색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레이온 혼방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도 뛰어나다. 하이넥 지퍼 연출에 따라 면바지에도 가볍게 매치할 수 있다. 특히 ‘닥스 골프’ 제품은 온라인에서 최초 판매되는 제품이라 고객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닷컴 예재승 패션의류팀장은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가 20대의 젊은 모델을 기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아웃도어 의류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젊은 층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방향으로 트렌드가 흘러가는 추세”라고 밝혔다.

롯데닷컴에서는 10일까지 롯데카드로 구매 시 롯데포인트를 최대 10%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11일부터는 신한카드 적립 행사가 연이어 진행된다. 롯데닷컴 스마트 플러스 카드로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최대 3%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 TV 런닝맨 속 ‘북경레이스’ 펼쳐진 곳은 어디?

▲ 크루즈 타고 ‘하와이 핵심 4개 섬’ 제대로 즐기기

▲ 일본 홋카이도·중국 야불리로 겨울 스키여행 떠나요!

▲ 영동과 영서를 잇는 옛길 '구룡령'

▲ 제주항공, JJ클럽 100만명 달성 이벤트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