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30 (금)
[항공사 소식] 이스타항공, 설 연휴 김포-부산 12편 임시 운항 外
상태바
[항공사 소식] 이스타항공, 설 연휴 김포-부산 12편 임시 운항 外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2.1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사들이 신규 취항, 신규 서비스를 속속 내놓고 있다. 이들 새로운 취항소식과 서비스를 미리 알아둔다면 여행준비에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과 좀 더 질 좋은 서비스 등 가격 대비 기대 이상의 여행 계획을 짤 수 있으니 항공사 소식을 미리미 놓치지 말자. 

이스타항공, 설 연휴 김포-부산 12편 임시 운항

항공 수요가 증가하는 1월 방학과 설 연휴에 이스타항공이 국내노선을 추가 편성해 공급을 늘린다.

우선 이스타항공은 1월 24~27일 설 연휴기간 김포-부산 노선을 임시 편성해 운영한다. 하루 3편(ZE291, 293, 295) 4,536석 규모로 해당 기간 동안 왕복 12편을 편성한다. 운항 시각은 편명마다 상이하다.

또한 이스타항공은 1월 김포-제주 노선에도 증편을 실시해 왕복 19편을 추가 운항해 공급석 7,182석을 늘린다.

에어서울, 인천~나트랑 매일 운항

에어서울이 다낭, 하노이에 이어 베트남 3번째 노선인 인천-나트랑 노선을 매일 1회, 주 7회 운항한다.

지난 18일부터 운항을 시작한 에어서울의 인천~나트랑 노선 스케줄은 오전 8시 10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나트랑 현지에 오전 10시 20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나트랑은 세계 여행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떠오르는 인기 휴양지로, 에어서울은 다낭과 하노이에 이어 세 번째 베트남 여행지로서 취항하게 됐다”며, “현지에 오전에 도착하는 스케줄이어서 여행 계획을 세우기에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트랑은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대표적인 휴양지로, 일년 내내 깊고 푸른 바다와 해변의 아름다운 리조트가 어우러져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며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진에어, Visa카드로 항공권 구매시 3만원, 10만원 할인 쿠폰 제공

진에어가 Visa 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9일부터 내년 6월 30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제선 전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되며, Visa 카드 이용 고객이면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여정 및 노선 선택 후 Visa 카드로 왕복 항공 운임 30만원 이상 결제 시 이벤트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기준 총 5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일반 Visa 카드 이용 고객은 종류 구분 없이 3만원 할인 쿠폰을 선택할 수 있으며, Visa 영 프리미엄(Visa Young Premium) 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Visa 영 프리미엄 카드 이용 고객은 진에어의 다양한 항공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선 진에어의 인천발 국제선 예매 고객에게는 빠른 탑승수속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인천과 부산 및 제주 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국제선 이용 고객은 위탁수하물 우선 하기 서비스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Visa 영 프리미엄 서비스가 탑재된 카드는 신한카드 The CLASSIC-Y, 롯데카드 e플래티넘, 하나카드 클럽 프리미엄을 포함한 총 9개 카드다.

대한항공, 국내 첫 항공사 신용카드 선봬

대한항공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국내에서 처음으로 항공사 신용카드 ‘대한항공 카드’를 내년 3월 말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대한항공은 현대카드와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파트너십 계약을 지난 17일 체결했다.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란 신용카드를 직접 보유하고자 하는 기업이 카드상품의 설계 및 운영 부문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카드사와 협력해 만드는 신용카드로 제휴 기업의 브랜드 및 고객 우대 프로그램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대한항공이 카드사와 제휴해 항공사 이름으로 신용카드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내년 새롭게 출시될 ‘대한항공 카드’는 마일리지 적립과 항공 여행에 최적화된 구성을 갖추고 있다. 전 가입 회원에게 차별화된 보너스 마일리지 특전을 제공하며, 다양한 특별 적립처를 통해 추가 마일리지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각 항공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