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 100번째 청계산점 오픈
상태바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 100번째 청계산점 오픈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09.22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머렐 청계산점 전경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100번째 매장 청계산점을 22일 오픈했다.

머렐 청계산점은 2층 약80평 규모로 도심 매장과는 달리 차별화 되어 청계산을 찾는 등산객들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을 시작하려는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편의와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 머렐 1층 매장 전경
50평 규모의 1층 매장은 즐기는 아웃도어의 브랜드 컨셉을 반영해 다이나믹 한 느낌을 준다. 또한 실내를 우드와 스톤 느낌의 재질로 인테리어해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고, 머렐의 메인 컬러인 오렌지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밝고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 '머렐'의 전속모델인 영화배우 고수가 22일 '머렐 청계산점 오픈행사'에서 사인회를 열어, 청계산을 찾은 등산객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
상품 구성은 등산,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의류와 신발 및 액세서리들을 갖춰 한 곳에서 모든 아웃도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2층은 휴게공간을 마련,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위한쉼터로 꾸몄다.

▲ '머렐'의 전속모델인 영화배우 고수가 22일 '머렐 청계산점 오픈행사'에서 사인회를 갖고, 청계산을 찾은 등산객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
머렐의 김태원 이사는 "청계산은 코스가 휼륭하고 도심에서의 접근성도 좋다"며 "머렐 청계산점은 이러한 특성을 잘 살려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다"고 말했다.

▲ 고수가 팬들과 함께 청게산 산행을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머렐은 이날 청계산점 오픈을 기념해 전속 모델 고수 팬 사인회 및 고수와 함께하는 청계산 동반 산행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