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온라인·포스터로 만나는 ‘윤상현의 스위스 에코 여행기’
상태바
온라인·포스터로 만나는 ‘윤상현의 스위스 에코 여행기’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9.0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오재랑 기자] 지난 여름 스위스 친선대사 스위스 프렌즈가 돼 라보, 체르마트, 루체른, 베른, 뮈렌, 취리히 등 스위스 주요 지역을 여행했던 배우 윤상현의 스위스 에코 체험 여행을 온라인과 포스터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스위스 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최근 관광청 홈페이지에 ‘윤상현의 스위스 에코 여행 스토리’를 오픈한 데 이어 최근 여행사, 기업체 배포용 포스터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포스터는 ‘체르마트의 걷기여행’, ‘멘리헨의 알프스 파노라마 풍경을 배경으로 한 여행’, ‘베른으로 떠나는 중세 도시로의 여행’, ‘루체른 호수 마을로의 로맨틱 여행’ 등 4개의 테마를 배경으로 윤상현 씨의 모습을 담고 있다.

스위스정부관광청 홈페이지(MySwitzerland.co.kr)에 소개된 윤상현의 스위스 여행 이야기는 무엇보다도 한 곳에서 영상과 사진, 여행이야기, 여행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각 지역별로 윤상현의 소박하면서도 세련된 여행 모습이 담긴 영상과 사진이 소개되며 지역별로 일어났던 각종 여행 에피소드와 호텔과 레스토랑 등의 여행 정보도 깔끔하게 정리돼 있다. 또, 윤상현 씨의 까칠하면서도 유쾌한 목소리가 전해주는 스위스 여행 이야기를 듣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준다.

배우 윤상현은 자연스럽게 스위스 현지인,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 여행자들과 어울리고 래프팅, 헬기, 자전거, 걷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직접 체험했다. 홈페이지에서 소개되는 영상에서는 특히 기존 매체에서 다뤄지지 못했던 윤상현 씨의 친숙하고 장난스러운 모습이 많이 담겨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스위스정부관광청은 “스위스를 배경으로 한 윤상현 씨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도 만들어 현재 여행사 등에 배포 중”이라고 말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