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늦은 휴가! 파티로 쿨(cool)하게 즐겨요~
상태바
늦은 휴가! 파티로 쿨(cool)하게 즐겨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8.0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잦은 비에 휴가를 제대로 보내지 못했다면, 한여름 크리스마스,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호텔을 찾아보자. 더위를 식혀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서, 또는 태국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로, 늦은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힐튼 남해 풀사이드 바비큐 파티 =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가 잊지 못할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풀사이드 바비큐 파티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스플래쉬 야외 풀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남해의 노을을 배경으로 라이브 밴드가 연주하는 음악소리에 맞춰 사랑하는 연인과 춤을 추거나, 가족들에게 특별한 사연이 있는 음악을 신청할 수도 있다.

최상급 육질을 자랑하는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메뉴가 준비된 바비큐 메뉴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그릴에 구워진 쇠고기 토시살과 양고기 스테이크는 물론, 갑오징어와 신선한 통새우 구이, 각종 버섯과 아스파라거스, 옥수수 구이, 칠리 새우와 훈제 오리, 갈비찜, 시원한 메밀국수, 계절과일, 아이스크림 등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성인 50,000원, 6세~13세 25,000원.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문의 055-860-0100.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라따블 레스토랑’ =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의 ‘라따블 레스토랑’은 8월 말 까지 저녁시간에 한해 태국 요리를 선보인다. 이 기간 태국 현지에서 즐기는 천연 열대 과일과 신선한 해산물 그리고 태국 특유의 독특한 향신료로 맛을 낸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핫 디쉬 코너’에는 ‘해산물, 닭고기, 돼지고기’ 등으로 구성 된 즉석 그릴 꼬치 요리와 태국식 볶음면인 ‘팟타이’, ‘커리소스에 절인 프라이드 새우’, ‘오븐에 구운 돼지고기’ 등이 있다. 또 ‘콜드 디쉬 & 샐러드 코너’에서는 ‘달콤한 칠리 소스를 곁들인 스프링 롤’, ‘프라이드 크랩’, ‘매콤한 드레싱 소고기 샐러드’ 등 다양한 종류의 태국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태국 스프인 ‘똠양꿍’, ‘태국풍 단호박’, ‘코코넛 밀크 람부탄 칵테일’ 등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화요일~토요일 점심뷔페 가격은 25,000원이며 일요일과 월요일 점심 뷔페는 24,000원이다. 세금 별도다. 저녁 뷔페이용시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 가격은 35,000원.

특히 직접 태국으로 가 현지에서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저녁 뷔페 이용 후 태국 음식에 대한 코멘트를 남긴 고객 중 1명을 추첨, 항공권과 태국 이비스 호텔 4인 숙박권(100만원 상당)을 준다. 응모기간은 8월 31일 까지며 9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문의 02-6361-8120~1.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멤버스바 =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멤버스바 ‘마에스트로’는 8월 25~26일 ‘8월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한여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데코레이션 해 이색적인 분위기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 또 재즈 밴드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조니워커와 안주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조니워커 골드 세트는 42만원, 조니워커 블루 세트는 89만원. 세금, 봉사료 별도다. 선물로 바디용품 세트를 준다. 문의 02-3440-8000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