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도심 속 쿨한 여름휴가 ‘호텔 서머 패키지로~’
상태바
도심 속 쿨한 여름휴가 ‘호텔 서머 패키지로~’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1.07.2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조민성 기자] 점점 더워지는 날씨로 여름휴가 계획이 간절해지는 요즘, 각 호텔&리조트에서 선보이는 서머 패키지와 함께 알찬 여름 휴가를 경험해보자.

그랜드 하얏트 ‘서머 어웨이 큰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는 8월 31일까지 ‘서머 어웨이 큰 패키지’를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은 그랜드 룸의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호텔 내 24시간 체육관과 실내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며 수영을 하거나, 선데크에 준비된 선베드에서 시원한 음료를 맛보며 태닝을 즐기고, 월풀 욕조에 몸을 담구고 쌓인피로를 풀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테라스에서의 조식 뷔페를 포함하고 있어 상쾌한 아침 햇살과 함께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용 가격은 27만4,000원.

메이필드 호텔,‘Stay in nature’서머 패키지 출시
메이필드 호텔은 8월31일까지 서머패키지‘Stay in nature’를 선보인다.

약 10만㎡의 부지에 녹지가 아름다운 메이필드 호텔의 강점인 자연을 십분 활용한 프로그램 및 패키지를 선보

이고 있어 가족이 함께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이번‘Stay in nature’는 슈페리어 룸 1박, 2인 웰빙 조식부페, 미네랄워터 2병, 호텔 내 숲과 잔디밭에 서식하는 여름곤충 매미, 잠자리 등을 채집할 수 있는 곤충채집세트(잠자리채&채집통)가 제공되며, 수영장 및 휘트니스클럽 무료, 사우나50%할인, 레스토랑&PAR3 1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가격은 19만8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별도)

서머 패키지 이용고객이 중식당‘이원’또는 한식당‘낙원’에서의 2인 점심 또는 저녁식사를 추가로 선택할 경우‘Stayin nature Ⅱ’를 이용하면 된다. 가격은 26만8천원부터.

특히, 이번 서머 패키지를 통해 숲속체험시즌Ⅲ ‘숲 체험교실’ 뿐 아니라, 마사지와 스파를 동시에 즐기며 피로를 풀어주는 ‘Summer Cool SPA’, 그리고 한 여름 밤의 멋과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Summer Garden Theme BBQ’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함으로써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싱그러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AL호텔, SKY CLUB 신상품 출시
KAL호텔은 회원 멤버쉽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상품 내용은 객실이용권 1매, 뷔페 이용권 4매, 중국식 주말 뷔페이용권 2매, 중국식 점심세트 메뉴 이용권 2매, 케익 교환권 1매의 무료쿠폰과 50%할인쿠폰으로 상설뷔페 4매, 중국식 주말저녁뷔페 4매, 케익교환권 1매, 양주(와인)할인권 4매를 제공한다.

그리고 회원 카드 할인특전으로는 객실50%~30%, 식료 30%, 음료20% , 제과/제빵 30% 등 푸짐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주KAL호텔과 서귀포 KAL호텔을 자유롭게 선택 이용할 수 있다.

가입회원은 부가적으로 대한항공 제주왕복노선 20% 할인(유료투숙 회원인 경우), 제주 씨월드(잠수함, 유람선,외) 40% 할인과 김녕요트투어30%할인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쿠폰은 타인 양도가 가능하며, 회원카드 제시로 다양한 종류의 호텔 음식들을 30%할인된 요금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된다.

SKY CLUB 가입 고객은 회원특전외에도 재가입시 미사용 쿠폰(만료일기준) 2개월 연장 회원우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다. 서귀포 KAL호텔 객실이용 제외기간은 7월 24일부터~8월 10일까지이며, 여름성수기간은 본인 회원카드 제시로 객실 정상가격의 30% 할인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키즈 버스데이 파티’ 선보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녹음이 우거진 피자힐 야외광장에서 10월 31일까지 ‘키즈 버스데이 파티’를 선보인다.

생일 어린이 고객을 위해 마련한‘키즈 버스데이 파티’는 어린이 입맛에 맞춘 피자와 파스타 등으로 구성된 워너비세트 메뉴 2종류(택 1)와 다양한 풍선 장식, 테이블 데코레이션, 생일 케이크 등으로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생일을 맞이한 주인공에게는 곰돌이 인형을 증정하고, 즉석 기념사진 촬영도 진행한다.

가격은 콤비네이션 피자(L)3판, 토마토 또는 미트소스 스파게티 3개, 버섯 크림 스파게티 2개, 소프트 드링크 10잔으로 구성된 Party1이 30만원(10인 기준), 콤비네이션 피자(L) 5판, 토마토 또는 미트소스 스파게티 5개, 버섯 크림 스파게티 5개, 소프트 드링크 20잔이 제공되는 Party2가 50만원(20인 기준)이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자녀를 위해 생일 파티가 고민 중이라면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피자힐‘키즈 버스데이 파티’를 이용해보면 좋을 듯 하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