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호텔들, 고객 발길 끄는 여름 프로그램 다채
상태바
호텔들, 고객 발길 끄는 여름 프로그램 다채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7.0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칵테일 파티, 얼음조각 체험하고~

[투어코리아 = 김현정 기자] 본격적인 여름 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각 호텔·리조트에서 칵테일 댄스파티는 물론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해볼 수 있는 ‘키즈 액티비티’,‘얼음조각 체험교실’ 등다채로운 여름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힐튼 남해 ‘키즈 액티비티’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오는 22일부터 8월 21일까지 한달간 가족이 함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Kids Activity Program)’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리조트 내에서 페이스페인팅과 요술 풍선으로 각종 동물 및 도구를 만들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무 공작, 글라스 데코, 동물 양초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일부 프로그램은 유료로 진행되며 가격은 1인당 각 11,000원이다.


뿐만 아니라 야외 수영장 스플래쉬에서 자동차경주와 골프 퍼팅, 배드민턴, 탁구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또 ‘키즈 파라다이스’에서는 미끄럼틀과 각종 놀이 기구들이 준비돼 있고, ‘더 스파’ 이용 고객들은 스파 내부에 설치돼 있는 플레이스테이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 파라다이스 티셔츠와 모자, 물통과 힐튼 비치볼 등이 포함된 키즈 파라다이스 팩을 5만원에 판매하며, 이 패키지에는 유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쿠폰 1장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리조트 프론트 데스크에서는 1시간 당 3,000원에 1인용 자전거 및 커플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어 아름다운 힐튼 남해 리조트의 구석구석을 둘러 볼 수 있다. 문의 055-860-0555.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조이바’, ‘여름 칵테일 댄스 파티’ 진행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뉴욕스타일 라운지바 ‘조이’에서는 오는 15일 저녁 8시부터 새벽 3시까지 ‘여름 칵테일 댄스파티’를 진행한다.


‘여름 칵테일 댄스파티’에서는 DJ가 연출하는 드라마틱한 공연과 함께 ‘미도리 뉴 레시피 세미나 & 바텐더 컨테스트’에서 영예의 1위를 수상한 바텐더 최규삼씨와 디아지오 코리아의 바텐더 임재진씨의 스페셜 바텐딩 퍼포먼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경품행사를 통해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스위트 숙박권, 뷔페 ‘훼밀리아’ 식사권, 씨락 보드카 1병 등 선물을 증정한다. 입장료는 세금 및 봉사료 포함해 2만원이며 조이바 시그니쳐 칵테일 1잔과 시락 베이스 칵테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 02-3440-8000.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어린이 얼음조각 체험교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어린이 얼음조각 체험교실’을 개최한다.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얼음 조각을 전문가와 함께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이번 체험교실은 한국얼음조각협회 회장이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아트룸 정해철 실장이 맡을 예정이다.


체험교실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오키드룸(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30명에 한한다. 초등학교 재학 중인 학생과 학부모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비용은 1인당 6만원이다. 봉사료 및 세금은 별도다.


또 이번 행사에는 특급 호텔 셰프가 준비하는 코스요리와 전문 호텔리어의 테이블 매너 교육이 포함돼 있으며, 아이스카빙 수료증과 기념품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문의 02-559-7717.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