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하의실종 룩 대세라는데, 나도 합류해볼까?
상태바
하의실종 룩 대세라는데, 나도 합류해볼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7.0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의실종룩 잇 아이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하의실종이 대세다.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하의실종 패션에 합규, 긴 다리를 뽐내며 거리 곳
곳을 누비고 있다. 올 여름, 남들보다 조금 더 돋보일 수 있는 하의실종 패션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하의 실종 룩의 포인트는 보일 듯 안보일 듯 다리와 힙 라인을 아름답게 드러내는 것.


몸에 피트 되는 티셔츠나 과감한 원피스를 상의로 선택했다면 힙업의 효과가 있으면서도 더 이상 짧아질 수 없을 만큼 짧은 마이크로 숏 팬츠를 선택하자.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 한 느낌이 멋스런 게스의 숏 팬츠는 밑위를 포함한 전체적 기장이 짧아 하의 실종 패션 연출하기 좋으며 특유의 절개라인으로 힙업의 효과가 있어 더욱 매력적인 실루엣을 보여준다.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롱 셔츠나 루즈한 라운드 티셔츠를 매치하고 킬 힐로 마무리한다면 스타 못지않은 하의 실종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남들보다 눈에 띄고 싶거나 바다나 리조트 등의 휴양지에서 좀더 돋보이길 원한다면, 도트무늬나 나염 워싱이 가미된 숏 팬츠를 선택하거나 밝은 컬러의 팬츠로 큐트 하면서도 시원하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포인트다.


게스의 도트 숏 팬츠는 진한 블루 컬러에 화이트 컬러의 토트무늬로 시원한 느낌과 함께 스티치로 큐트함을 더했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팬츠와 아이스 컬러의 워싱 팬츠는 마린 룩 등을 연출하기 좋아 휴양지에서 착용하면 주목 받는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짧은 기장의 셔츠나 베스트 등을 매치한다면 섹시하면서도 패셔너블 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하의 실종 패션은 상의에 포인트를 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슈즈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내추럴한 느낌의 우드 힐 샌들을 매치하면 도심에서도 리조트 느낌의 감각적이고 패미닌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