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유레일패스, 기간한정 1등석 '무료' 업그레이드
상태바
유레일패스, 기간한정 1등석 '무료' 업그레이드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9.02.1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레일

유레일은 오는 28일까지 구매한 유레일 글로벌패스에 한해 1등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레일패스는 유럽 최대 31개국의 광범위한 철도 및 페리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패스이다.

유레일은 유레일 글로벌 패스 성인, 유스, 시니어 2등석 구매시 1등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고 15일 밝혔다. 5월 15일까지 여행이 종료되는 조건이다.

1등석은 더욱 편안하고 넓은 좌석이 제공되며 넉넉한 레그룸과 짐 보관 공간으로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등석 패스 소지자는 오스트리아, 체코, 스웨덴 등 국가 주요 국가의 기차역의 라운지를 무료로 즐길 수도 있다.

유레일패스는 연속 15일, 22일, 1개월, 2개월, 3개월권과 비연속 5일, 7일, 10일 15일 등 일정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있어 여행일정에 맞게 선택가능하며 탑승뿐 아니라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유레일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페리 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이 제공한다.

각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의 혜택과 할인 목록은 유레일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 개시일 최대 11개월 전에 구매할 수 있으며, 유레일닷컴을 비롯해 국내 총판매대리점 혹은 이들 대리점과 계약을 맺은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