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H&M, 이번 가을 압구정 단독 매장 오픈
상태바
H&M, 이번 가을 압구정 단독 매장 오픈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6.1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현정 기자] H&M이 이번 가을 압구정동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면서 강남으로 진출, 영역 확대에 나선다 15일 밝혔다.


갤러리아 백화점 맞은 편에 자리잡은 압구정점의 전체 영업면적은 약 1,000평방미터 규모로, 3개층에서 남성, 여성 및 액세서리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로써 H&M은 작년 오픈한 명동 1,2호점에 이어 올 상반기 인천 신세계점 및 천안 신세계점을 오픈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신도림 디큐브시티 및 압구정점을 오픈하고, 내년에는 여의도 IFC몰을 오픈하는 등 현재까지 총 7개점의 오픈을 확정하고 있다.

한스 안데르손(Hans Andersson) 지사장은 “H&M의 유통 전략은 늘 최고의 상업적 위치에 입점하는 것"이라며 “작년에 오픈한 파리의 샹젤리제 플래그쉽 스토어나 라스베가스의 케사르 팰리스의 최대 규모 매장과 같이 압구정점은 한국 내에서 가장 상징적인 패션 상권에 입점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압구정점 인근에 2012년 지하철역 신규 개통을 앞두고 있어 성장 잠재력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H&M은 젊은 고객층의 유입을 더 강화하기 위해 오는 22일부터는 인천 신세계점은 오후 10시, 천안점은 9시30분까지로 영업시간을 연장키로 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