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북적이는 휴가지가 싫다면…
상태바
북적이는 휴가지가 싫다면…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6.0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여름 패키지’ 상품 속속 출시
[투어코리아 = 김현정 기자]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호텔 리조트들이 북적이는 휴가지 보다 도심 속에서 한적하고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고 싶어 하는 이들을 위한 여름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힐튼 남해 ‘얼리 써머 패키지 & 풀사이드 바비큐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www.hiltonnamhae.com)가 ‘얼리 써머 패키지(Early Summer Package)’와 ‘스플래시 풀사이드 바비큐(Splash Poolside BBQ)’를 실시한다.


얼리 써머 패키지는 두개의 객실과 독립된 하나의 거실로 구성된 힐튼 남해의 디럭스 스위트에서의 1박, 그리고 레스토랑 브리즈에서 조식뷔페와 생맥주 및 식음료 무료 이용 쿠폰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7월 14일까지 주중 2인 기준 29만8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 ‘스플래시 풀사이드 바비큐(Splash Poolside BBQ)’는 남해의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힐튼 남해의 스플래시 야외 수영장에서 풀사이드 바비큐 파티를 만끽할 수 있는 서비스. 라이브 밴드의 공연과 함께 그릴에 구워진 신선한 생선과 최상의 육질을 자랑하는 스테이크를 마음껏 즐기는 풀사이드 바비큐는 성인 기준 5만원, 6세~13세 2만5천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055-860-0100.


W서울 워커힐, ‘서머 인 더 시티’ 패키지 출시

W 서울 워커힐(www.wseoul.com)은 ‘서머 인 더 시티(Summer in the City)’를 테마로 한 여름 패키지 4종을 오는 8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얼리 서머 겟어웨이’는 서둘러 여름휴가를 떠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로 오는 7월 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원더풀 룸에서의 1박, 실내외수영장 ‘리버파크 입장(2회 한)’이 가능한 패키지로 미리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24만 3천원부터.


‘서머 인 더 시티_스테이 쿨’은 레드와 화이트 인테리어의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2인 뷔페식사, ‘우바’의 칵테일(2인/각 1잔), 헤어살롱 스타일 랩(Style Lab)의 매니큐어 & 패디큐어 컬러링 서비스(1인) 등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32만 3천원부터이고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단, 주말 및 성수기는 추가요금이 적용된다.


‘서머 인 더 시티_이스케이프’는 7월 9일부터 8월 28일까지 운영된다.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은 물론, 풀사이드 뷔페 2인 식사(1회한)가 포함된다. 아차산 전망의 원더풀 룸에서 1박, W호텔의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가 제공되고, W 비치백을 선물로 준다. 가격은 37만 5천원부터이며, 성수기(7월 24일 ~ 8월 15일)에는 41만원부터다.


7월 9일부터 8월 28일까지 운영되는 ‘서머 인 더 시티_칠 아웃’은 원더풀 룸에서의 1박, 2인 뷔페식 아침 식사, ‘우바’의 우빙수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다. 가격은 27만원부터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2011 쿨 서머 패키지 출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2011 쿨 서머 패키지’를 오는 9월 13일까지 운영한다. 쿨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이 포함돼 있다. 시즌 및 리버파크 풀 사이드 뷔페 포함 여부에 따라 패키지 가격은 17만 3천원부터 40만원 대까지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