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우리 아이, 여름방학에 다양한 경험 쌓아요~
상태바
우리 아이, 여름방학에 다양한 경험 쌓아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6.0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난티 주니어 클럽’ 회원 모집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아난티 클럽, 서울’은 오는 10일부터 ‘아난티 주니어 클럽 Vol. 2’의 회원 모집에 나선다.

아난티 주니어 클럽은 승마, 테니스, 골프 등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야외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스스로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오전 시간에 골프, 테니스가 격회로 진행되며, 이후의 시간에는 승마, 수상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과 함께, 테이블 매너, 쿠킹 클래스 등 교양과 매너를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아난티 주니어 클럽 Vol. 2’는 회원 가입 대상은 6세 이상 13세 이하의 어린이며, 연령에 따라 월·수·금, 화·목·토 2개 그룹으로 운영된다.


수업은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12회에 거쳐 진행된다. 한 달 간 모든 프그램에 참여하는 Regular회원, 일주일 간 스노클링, 수상스키, 승마의 선택 프로그램을 각각 한 번씩, 총 3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Trial 회원, 3개 선택 프로그램 중 한 개 종목을 선택해 집중적으로 익히는 4회 과정의 Mania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가입비용은 Regular 회원 190만(총 12회, 부가세 별도), Trail 회원 55만원(총 3회, 부가세 별도), Mania 회원 75만원(총 4회, 부가세 별도)이며, 한 그룹 당 10~15명의 회원만을 모집해 소수 정예로 운영된다.


서울 잠실과 분당에서 클럽까지 왕복으로 제공되는 셔틀 서비스가 운행되며 호텔 수준의 식사가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nanticlub.com), 블로그(http://ananticlub.blog.me/)를 참조하거나 전화(031-589-3000)로 문의하면 된다.


아난티 클럽, 서울 관계자는 “아이들은 자연 속 활동으로부터 또는 또래 친구들과의 어울림을 통해 자연스럽게 배움을 터득할 수 있다”며 “특히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외국인 직원의 지도 하에 영어로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므로 어린이들이 국제적인 감각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