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크리스마스 인기 여행지 TOP 5...참좋은 그 곳으로 가요!
상태바
크리스마스 인기 여행지 TOP 5...참좋은 그 곳으로 가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2.0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홍콩/참좋은여행

[투어코리아] 올해 가장 인기 있는 크리스마스 여행지는 어디일까.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가장 많이 예약한 곳을 살펴봤다.

여행사 참좋은여행을 통해 예약한 인기 크리스마스 여행지 TOP 5는 ▲일본, ▲베트남/캄보디아, ▲중국, ▲프랑스, ▲홍콩 등으로, 프랑스를 제외한 4곳 모두 아시아 지역이었다.

일본은 크리스마스에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예정으로, 특히 북해도와 오사카, 큐슈, 유후인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일본 인기 지역 모두 온천으로 잘 알려진 여행지로, 가까운 곳으로 겨울 따뜻한 온천여행을 즐기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 사진=일본 북해도/참좋은여행

이어 베트남과 캄보디아에 대한 인기도 높았다. 베트남 하노이와 하롱베이, 캄보디아 앙코르와트와 씨엠립 등 베트남과 캄보디아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추운 겨울을 피해 따스한 곳으로 여행을 즐기면서도 아름다운 자연풍경, 역사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들이다.

▲ 사진=베트남 하롱베이/참좋은여행

3위에 오른 중국 대련은 1시간 30분 남짓한 짧은 비행시간으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안중근과 신채호 의사가 수감됐던 여순감옥과 독립운동가들이 재판을 받았던 여순관동법원 등 역사적 아픔이 담긴 관광을 할 수 있는 곳이다.

▲ 사진=중국 대련/참좋은여행

유럽의 프랑스는 낭만적인 도시 파리와 최근 JTBC 드라마 '더 패키지'로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는 몽생미셸을 둘러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5위는 오른 홍콩은 가성비가 높아 인기 있는 여행지다. 스탠리부터 세계에서 가장 긴 야외 에스컬레이터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홍콩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를 둘러보면서 낭만 가득한 홍콩의 크리스마스 시즌을 경험할 수 있다.

▲ 사진=프랑스 몽생미셸/참좋은여행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