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해외 호텔, 할인받아 떠나자
상태바
해외 호텔, 할인받아 떠나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5.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이 늘어나는 5월을 겨냥, 각 여행사들이 해외 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후 24시간 내 결제시 추가 할인, 자사의 사이트를 통해 예약시 할인해 주는 등의 행사를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는 것.

투어익스프레스, 해외호텔 7% 할인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는 오는 25일까지 투어익스프레스를 통해 해외호텔을 예약

하면, 지역이나 금액의 제한 없이 무조건 결제금액의 7%를 돌려주는 ‘해외호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괌 Westin Resort 조식포함 더블룸 3박을 예약할 경우, 56만7천원에서 7% 할인 받아 52만8천원에 예약할 수 있다.

또홍콩 Salisbury YMCA호텔 조식포함 트윈룸 3박 상품도 44만5천원 보다 저렴한 41만3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단, 투숙일이 5월 1일부터 6월 30일 이내여야 한다.


웹투어, 24시간 내 결제 시 8% 할인

웹투어(www.webtour.com)는 해외호텔 예약 후 24시간 안에 결제 시 최대 8% 할인해주는 ‘신데렐라 할인’ 프로모션을 5월 말까지 진행한다.

웹투어에서 해외항공권을 예약하면 해외호텔 5%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이후 발급된 쿠폰을 이용해 해외호텔을 5% 할인받은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고, 24시간 이내에 결제까지 완료하면 전체 금액의 3%를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대 8% 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단, 24시간 이후 결제시, 3% 추가 할인은 받을 수 없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지역구분 없이 전세계 모든 호텔이 대상이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호텔을 8개 도시 별로 각 5개씩 선정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5월 연휴여행 시에 또는 여름 성수기 객실예약이 꽉 차서 발을 동동 구르는 일이 발생하기 전에 미리 8% 추가 할인을 받아 예약한다면 진정 여행의 고수라 할 수 있겠다.


돌핀스트레블 시스템, 시스템 업그레이드

돌핀스트래블(www.dolphinstravel.com)은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호텔요금을 갖추게 됐다고 밝혔다.

세계 호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2개의 서플라이, 중국, 일본, 필리핀, 베트남, 캄보디아 등의 아시아지역의 호텔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4개의 서플라이어와 XML 연동을 완료, 예약의 신속함과 편리함, 정확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리조트 페이지(http://www.dolphinstravel.com/resort)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리조트 사이트를 통해 여행 컨셉별로 리조트를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

연인과의 로맨스를 환상적으로 만들어 줄 낭만적인 리조트, 키즈 클럽과 가족 스위트룸이 준비돼 있는 패밀리 리조트, 한번쯤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호사스러운 여행을 떠나 즐기는 럭셔리 리조트 등 다양한 테마별 리조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라별로 리조트 베스트셀러 탑5를 확인 할 수 있어 각 리조트&호텔에 대한 신뢰도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02-6262-5900.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