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30 (금)
송송 커플처럼! 우리도 ‘발리’로 떠나볼까?
상태바
송송 커플처럼! 우리도 ‘발리’로 떠나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7.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위기·가성비 ‘갑’ 발리 추천 호텔 4곳
 

[투어코리아] 드라마 ‘태양의 후예’ 커플에서 진짜 커플로 거듭난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로맨틱 데이트 여행지로 선택한 ‘발리’. 그래서일까. 최근 ‘발리’에 대한 관심이 핫하다.

실제로 씨트립코리아가 지난해 1월부터 올 6월 말까지 자사 호텔 예약을 분석한 결과, 하면, 섬 휴양지 중 제주를 제외하고 발리의 예약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적인 휴양지 발리 여행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은 역시 숙소다. 송송 커플처럼 올 여름휴가 낭만 넘치게, 그러면서도 여행 만족도 높일 수 있는 숙소를 잡아 떠나보자. 씨트립이 발리 여행을 즐겼던 자사 고객의 만족도 평가를 바탕으로, 5점 만점에 4.8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은 호텔 4곳은 추천했다. 분위기는 물론 가성비 절대 ‘갑’인 발리 호텔을 소개한다.

▲ 더 세인트 레기스 발리 리조트/ 씨트립 제공

송송 커플 머물렀겅 ‘더 세인트 레기스 발리 리조트’

씨트립 평점 4.9점을 받은 ‘더 세인트 레기스 발리 리조트’(The St. Regis Bali Reort)는 송혜교 송중기 커플이 머물렀던 곳이다. 스타우드 그룹의 최고급 빌라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곳으로, 귀빈 대접을 받다보면 절로 입 꼬리가 올라가는 곳이다.

특히 발리 해변가 중 가장 아름답다는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해 있고, 1,200평의 라군과 열대 정원, 발리 특유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이 뿜어내는 최고급 휴양지 분위기가 압도적이다.

대표적인 주변 볼거리로 타나롯 화산, 울루와뜨 절벽 사원, 스미냑 비치, 사누르 비치, 르기안 해변, 원숭이숲 등이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장도 근접해 있다.

▲ 카타마마 / 씨트립 제공

커플 여행지 선호 ‘카타마마’

부티크 호텔 카타마마(Katamama Bali, 씨트립 평점 4.9)는 발리의 청담동이라 불리는 스미냑 시내 인기 지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발리 고유의 느낌을 덜어낸 모던한 스타일로 객실이 꾸며져 있어 젊은 커플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투숙객들에게는 요즘 발리에서 가장 주목 받는 비치클럽인 ‘포테이토 헤드(Potato Head)’의 데이베드 우선 예약권이 주어진다. 지난해(2016년) 지어져 같은 가격의 다른 호텔보다 모든 시설이 새 것으로 깔끔하다는 장점도 있다.

▲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씨트립 제공

‘가성비 갑’ 호텔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이 가격에 믿을 수 없는 시설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니” 감탄을 자아내는 가성비 리조트 중 ‘갑 오브 갑’은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 씨트립 평점 4.8)’다.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 독자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스파 리조트 답게 20개의 수영장을 포함,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그 중 파도가 치는 절벽에 위치한 락 바(Rock Bar)가 유명하며, 몇 해 전 확장을 거쳐 바다 가운데 위치한 락 빌라 스파, 뷰티 살롱, 마사지 라운지 등에서 해조수를 이용한 ‘탈라소 테라피(Thalasso Therapy)’를 제공해 웰빙 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최상의 낙원이다.

▲ 더 트랜스 리조트 발리/ 씨트립 제공

높은 예약율이 보여주는 만족도 보장 ‘더 트랜스 리조트 발리’

더 트랜스 리조트 발리(The Trans Resort Bali, 씨트립 평점 4.8)는 발리 숙소 중 씨트립에서 가장 높은 예약률을 자랑하는 곳으로, 그만큼 만족도를 보장한다. 2014년 말에 오픈한 중형급의 럭셔리 호텔로 수준 높은 인테리어와 남다른 객실 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다.

스미냑 메인로드와 가까워 자유여행이 서투른 이들이 머무르기에 좋으며, 발리 맛집 상당수가 근접해 있어 식도락가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현재 씨트립에서 1박에 10만원 대로 예약 가능하다.

한편, 발리를 보다 알뜰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씨트립의 최대 50% 호텔 이벤트를 눈여겨 보자. 씨트립은 고객 평이 우수하고 예약률이 높은 발리 호텔 24곳 중 별도의 할인코드 없이 바로 최대 50% 할인된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8월 31일까지 인도네시아 호텔 4% 할인 코드까지 추가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