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올 여름 보령 머드축제로 잊지 못할 추억을~! ”
상태바
“올 여름 보령 머드축제로 잊지 못할 추억을~! ”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7.06.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서울 광화문 광장서 ‘2017보령방문의 해 선포식 및 제 20회 보령머드축제 대국민 홍보대회' 열려
▲ 국민 여러분 올 여름 보령 머드축제 구경오세요!

[투어코리아]  “올 여름 오세요, 충남 보령으로~! 함께 즐겨요 보령 머드축제를~!, 만드세요 머드축제와 함께 신나는 여름 추억을~!

‘보령 머드와 함께하는 신나는 보령 머드축제’가 5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2017보령방문의 해 선포식 및 제 20회 보령머드축제 대국민 홍보대회'가 4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렸다.

▲ 보령 머드축제 대국민 홍보대회에서 김동일 보령시장과 박상배 보령시의회 의장 등이 머드 버킷 챌린지(Mud Bucket Challenge)를 하고 있다.

올해 성년을 맞은 ‘보령머드축제’는 오는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린다.

이날 보령방문의 해 선포식 및 제 20회 보령머드축제 대국민 홍보대회가 열린 세종문화회관 앞 도로에는 어린이들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는 에어바운스 슬라이드가 설치되고, 휴일을 맞아 광화문 광장에 나온 시민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세미 머드축제’ 행사가 펼쳐졌다.

▲ 보령 머드축제 대국민 홍보대회에서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머드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머드화장품과 컬러머드 체험, 컬러 머드 서각, 머드비누 만들기, 머드 페이스 페인팅, 보령관광지 VR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도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 머드 뒤집어 쓰고 춤추는 김동일 보령시장(가운데 분홍색)

세종문화회관 앞 무대에서 열린 '2017보령 방문의 해' 선포식은 보령지역 청소년 연합팀 위즈댄스팀의 머드송 댄스 공연과 레크리에이션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껏 북돋웠다.

▲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 위촉식(외쪽부터 개그맨 남희석, 4인조 걸 그룹 리브하이. 김동일 보령시장)

이어 개그맨 남희석과 개그우먼 안소미, 4인조 걸 그룹 리브하이의 머드축제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리고, 김동일 보령시장과 박상배 보령시의회 의장 등은 머드 버킷 챌린지(Mud Bucket Challenge)를 선보여 머드축제 홍보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했다.

▲ 머드축제 홍보대사인 4인조 걸 그룹 리브하이 공연

김동일 보령시장은 "‘올 여름 보령머드축제 구경오세요’를 외치며, 머드축제의 서울 홍보는 머드축제가 한국을 넘어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관광객들이 머드축제를 함께하며 신나는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축제 준비의 각오를 밝혔다.

▲ 머드축제 취재에 쏠린 취재진들.
▲ '2017 보령방문의 해 선포식 및 제 20회 보령머드축제 대국민 홍보 행사' 모습
▲ 보령 머드축제 홍보를 위해 세종문화회관 앞에 설치한 에어바운스 슬라이드에서 아이들이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 보령 청소년 연합팀 위즈댄스팀의 머드송 댄스 공연
▲ 머드서각에 열중인 시민들
▲ 머드페이스 페인팅
▲ 머드페이스 페인팅
▲ 머드 컬러비누 만들기 체험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