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동해망상오토캠핑리조트,‘명품 힐링 관광지’ 변신
상태바
동해망상오토캠핑리조트,‘명품 힐링 관광지’ 변신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6.06.0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모델링을 통해 깔끔히 정돈된 망상오토캠핑리조트

[투어코리아] 강원도 동해시 망상오토캠핑리조트의 일부 숙영시설과 편의 시설들이 새롭게 단장.확충돼 정상운영에 들어갔다.

망상해수욕장 내에 들어선 캠핑캐라바닝 전용시설인 망상오토캠핑리조트는 많은 캠핑 애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동해안의 대표 관광 휴양시설이다.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망상리조트 내 숙박시설인 훼밀리롯지 16실과 아메리칸코테지 17실, 캐빈하우스 9실의 내․외부가 산뜻해졌다.

 동해시는 망상해수욕장 개장 전까지 캐빈하우스(11실)의 리모델링을 마무리하는 한편, 최근 캠핑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해 자동차 캠프장 34면을 증설하고 편의시설을 대폭 개선할 예정이다. 캠핑지원시설인 공동화장실, 취사장, 샤워장 리모델링도 계획 중에 있다.

한편, 망상오토캠핑리조트는 최근 중․고등학생들의 수학여행 코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달들어 3일 서울 장원중학교를 포함해 올 상반기에만 19개교3,300여명이 망상오토캠핑리조트에서 숙박을 하면서 추억과 감동을 만들었다.

 이밖에도 동해시니어클럽에서 임대 운영하는 카페테리아는 노인 일자리사업 확대에도 기여하는 한편, 맛과 정이 가득 담긴 질 높은 단체 급식은 망상리조트를 찾은 관광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망상오토캠핑리조트는 자동차캠프장과 캐라반을 포함한, 숙영시설 225개가 운영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