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인천 체류 외래관광객, 인천시티투어 공짜 탑승
상태바
인천 체류 외래관광객, 인천시티투어 공짜 탑승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6.06.0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순환형으로 새롭게 개편된 인천시티투어가 이달 1일부터 본격 운행을 시작함에 따라 인천을 찾은 관광객들은 편리하게 인천의 과거와 현재를 둘러보고 미래를 가늠할 수 됐다.

특히 영어를 포함한 4개 언어로 관광안내 방송이 이뤄져 외래관광객들이 개별적으로 탑승, 인천을 둘러보기에도 무리가 없다.

인천관광공사는 이에 발맞추어 인천에 체류하는 외래관광객의 시티투어 이용률을 높이고, 쉽게 인천 여행에 나설 수 있도록 시티투어와 연계해 버스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달 중순경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이용방법은 인천시티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온라인 숙박예약사이트에서 인천지역 호텔을 예약해 호텔에 도착하면 시티투어 쿠폰을 제공받아 송도컴팩스마트시티 앞 인천종합관광안내소와 인천역 관광안내소에서 티켓으로 교환해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특히 인천을 경유해 제3국으로 가는 환승 관광객의 경우 인천에서 숙박을 하루 예약하는 것만으로도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손쉽게 관광까지 즐길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에서 숙박하는 외래관광객이 늘어나고 체류하는 비율이 높아지길 기대한다. 향후에도 인천 내 호텔, 면세점, 쇼핑몰과 연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