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영화 속 그들처럼 멋진 하루를 꿈꾸며 로맨틱 허니문을~②
상태바
영화 속 그들처럼 멋진 하루를 꿈꾸며 로맨틱 허니문을~②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5.1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영화 TV의 힘은 정말 대단하다.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도 흥행에 성공한 방송에 한번 노출되고 나면 세계적인 여행 명소로 급부상하니 말이다. 또 로맨틱한 순간을 담은 영화 속 호텔.리조트는 예비 신혼부부의 로망이 된다. 영화 속 그들처럼 멋진 하루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로맨틱 허니문 여행지를 소개한다.

Indonesia
롬복 쉐라톤 셍기기 리조트
인도네시아 발리의 동쪽에 있는 섬 ‘롬복’에 있는 ‘롬복 쉐라톤 셍기기 리조트’는 MBC ‘우리결혼했어요’의 이장우&은정 커플이 상견례여행을 떠났던 리조트로 눈길을 끌었던 곳이다. 때 묻지 않은 자연이 매력적인 롬복에 자리한 이 리조트에서는 쉐라톤 셍기기의 전용 비치를 갖추고 있는 것이 장점. 아름다운 셍기기 해변은 끝없는 바다와 푸르른 하늘이 맞닿아있어 최고의 절경을 선사한다.

특히 큰 규모의 개인 풀장은 허니문의 로망을 충족시켜 줄 만큼 로맨틱 그 자체. 잘 꾸며진 리조트 내 조경은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산책하기 제격이다. 리조트 발코니에서는 거대한 야자수 사이로 보이는 뛰어난 경치와 탁 트인 에메랄드빛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비치프론트 풀빌라 객실은 실내 곳곳에 롬복의 공예품들이 장식돼 있어 남국의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리조트는 롬복 마타람 공항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마야 우붓 & 코모 샴발라 에스테이트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EAT PRAY LOVE)’에서 주인공인 줄리아 로버츠가 자유로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은 곳 ‘우붓(Ubud)’. 울창한 열대 밀림, 깎아지를 듯한 절벽 등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우붓은 세계 각국의 예술가들이 머물며 예술 활동을 하는 ‘예술의 중심지’이다. 또 발리 문화가 시작된 우붓킹덤에서는 왕족이 살던 왕궁터와 사원 등 발리의 전통을 만날 수 있다. 우붓의 또다른 매력은 절벽 끝에 아슬아슬하게 들어선 호텔 리조트들.

▲ 마야 우붓

‘마야 우붓 리조트 & 스파(Maya Ubud Resort & Spa)’ 역시 깎아지를 듯한 절벽 아래로는 페타누 강이 흐르고 원시에 가까운 우붓의 대자연을 마음껏 누리면서 힐링 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공간이다. 리조트를 둘러싼 자연 수풀림 덕분에 눈을 감으면 바람에 나무가 흔들리는 잔잔한 소리에 저절로 명상에 빠지게 되는 독특한 경도 선사한다.

▲ 마야 우붓

10만㎡(3만 250평)의 광할한 대지 위에 펼쳐진 리조트 곳곳은 산책로가 뻗어있어 굳이 다른 곳으로 트래킹을 가지 않아도 충분하다. 발리 전통을 여실히 살린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버틀러의 세심한 서비스를 24시간 받으며 최고의 호사를 누릴 수 있다.

▲ 마야 우붓

‘코모 샴발라 에스테이트(COMO Shambhala Estate)’는 신들의 섬 발리에서 자연 속 최상의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발리 우붓에서 약 15분 거리의 숲 속에 들어선 럭셔리 웰니스 리조트다. 이슬이 내려앉은 신비로운 열대 숲 속의 평화와 고요함은 신들이 머물고 있을 것만 같다.

▲ 코모 샴발라

또 강 쪽으로 내려가면 산속의 맑은 물로 채워진 고요한 천연 수영장 ‘Water Garden’은 이국적인 열대 자연과 청량한 초록색 물빛이 만나 마치 요정들이 살 법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웰니스 리조트답게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스 관리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음식, 체험, 숙박 모든 면에서 개개인 맞춤형 휴식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더불어 바람, 물, 대지 등의 자연 테마로 건축된 각각의 레지던스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어 자연 속에서의 하룻밤을 완벽하게 마무리하게 해준다.

▲ 코모 샴발라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풀빌라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풀빌라는 MBC ‘우리결혼했어요’의 조권&가인 커플의 웨딩화보 촬영지로 유명한 곳으로, 독특한 디자인의 로맨틱한 대형 카바나는 많은 연예인들의 웨딩 또는 패션 화보 촬영장소이기도 하다. 시원한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로비를 지나 깔끔한 정원을 지나서 단독빌라로 들어서면 오션뷰와 개인풀이 단연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다.

▲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풀빌라

원베드룸 56채, 쓰리베드 26채, 쓰리베드 클리프사이드 빌라 5채 등 총 87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제법 규모가 큰 편이지만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꾸며진 것이 특징. 전 객실 모두 가장 아름다운 인도양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다.

▲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풀빌라

풀 빌라 내부의 모든 시설들은 최신의 영상음향 시설과, 전자제품으로 갖추어져 있으며 세련된 욕실은 럭셔리한 허니문의 진수를 느끼게 해준다. 개인풀은 프라이버시가 보장돼 있으며 아름다운 조경에 기본 파빌리온 및 디너테이블과 아웃 도어 베드 야외 파빌리온 침대를 갖추고 있다. 특히 메인 풀 끝 쪽에 자리한 대형 카바나에서는 발리의 환상적인 바다를 전망할 수 있어 편안함과 함께 허니문의 로맨틱함을 더해준다.

▲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풀빌라

풀빌라 밖을 나서면 시원하게 펼쳐져 있는 울루와뚜 해변과 메인풀이 마치 하나인 듯한 착각에 빠지게 된다. 풀빌라 전용 비치에서는 산책과 선탠을 즐길 수 있으며 아름다운 바다의 모습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푸른 바다와 알릴라의 선 셋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줘 달콤한 시간을 선사한다.

▲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풀빌라

Philippines
꿈을 현실로~ 보라카이 그랜드비스타
필리핀 ‘보라카이 그랜드비스타 리조트’는 지친 일상과 현실을 벗어나 꿈이 현실이 되는 로맨틱한 섬 보라카이로 떠난 남녀 4명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담은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에서 유진이 투숙했던 곳으로 유명하다.

▲ 보라카이 그랜드비스타

영화에서 비춰진 화이트 톤의 객실은 모던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로 여행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든 객실은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 개인 풀장이 마련돼 있어 달콤한 허니문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객실에 샤워룸까지 SEA VIWE가 가능하도록 통유리로 설계돼 있으며, 개인 풀장과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보라카이의 비치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 보라카이 그랜드비스타

영화 속 이민기와 유진이 만난 그랜드비스타의 메인 수영장은 보라카이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수영장으로 바다와 맞닿아 있는 듯한 느낌을 줘 더욱 특별하다.
리조트는 스테이션1의 위쪽인 야팍 바랑가이에 위치, 화이트비치에서 약 10분 거리에 있어 매력저인 바닷가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 보라카이 그랜드비스타

<사진 및 자료협조 에바종(www.evasion.co.kr), 팜투어(www.palmtour.co.kr)>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