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강원도에서 즐기는 힐링 캠핑 축제 ‘웰니스 그린 캠핑 카니발’
상태바
강원도에서 즐기는 힐링 캠핑 축제 ‘웰니스 그린 캠핑 카니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5.1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콘서트, 오리엔티어링, 양떼목장체험 등 체험행사 풍성

[투어코리아] 신록이 푸르른 계절, 가족과 함꼐 강원도에서 힐링 캠핑여행을 떠나보자. 

평창 휘닉스파크는 도시생활에 지친 심신을 잠시 내려놓고 청정 자연 속에서 편히 쉴 수 있는 캠핑 문화 축제 ‘제2회 휘닉스파크 웰니스 그린 캠핑 카니발’을 오는 15~17일 2박 3일간 진행, 가족 여행객들에게 캠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린 캠핑 카니발’ 상품은 캠핑장비를 설치할 수 있는 캠핑사이트와 가수 일락, 조문근의 미니콘서트, 몽블랑(양떼목장) 관광 케이블카, 지도와 나침반만을 가지고 목적지를 찾아가며 빠른 지도 독보력과 판단력, 지력, 체력 등을 겨루는 ‘오리엔티어링 체험’, 숲 해설 트래킹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발 700m ‘피톤치드 공작소 ‘웰니스 치유의 숲길’ 트래킹, 양떼목장체험 등 캠핑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이외에도 5/16시즌 휘닉스파크 스키시즌권,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입장권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 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1팀당(최대 4인) 40,000원, 선착순 100팀에 한해 마감된다. 참가신청은 휘닉스파크 홈페이지(www.pp.co.kr)에서 하면 된다.

한편, 휘닉스파크는 저렴하게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수(愛)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블루캐니언 종일권이 포함돼 있고, 하늘(愛)패키지는 ‘수(愛) 패키지’에 태기산 케이블카를 이용 태기산 정상에 있는 양떼목장을 둘러 볼 수 있는 상품이다. 물놀이는 물론 태기산 정상의 시원한 공기와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개별 이용 시 보다 최대 40% 이상 저렴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