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로맨틱한 분위기가 필요한 연인들을 위하여!
상태바
로맨틱한 분위기가 필요한 연인들을 위하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1.3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둘만의 달콤한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면 ‘선물’보다는 둘만의 달콤한 여행을 떠나보자. 감동을 줄 이벤트 준비가 부담스럽다면 ‘연인들을 위한 특급 이벤트’를 포함하고 있는 호텔을 알아보는 것도 좋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The Art of LOVE’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작품을 선물할 수 있는 ‘The Art of LOVE’ 패키지를 2월 13일부터 선보인다.


‘The Art of LOVE’ 패키지는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프리미어 라운지 또는 더 스퀘어에서의 2인 조식이 제공된다. 로맨틱한 분위기에 꼭 필요한 스트로베리 하트 케이크가 제공되며 수영장 및 사우나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사전에 커플 사진을 호텔에 보내면 전문 팝 아티스트가 제작하는 ‘커플 팝아트 초상화’ 서비스를 제공해 연인에게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작품을 선물할 수 있다.


또한 스탠더드 룸 1박과 스트로베리 하트 케이크가 포함된 패키지와 더 스퀘어의 2인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가격은 13만원부터.


포시즌스 호텔 ‘로맨틱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는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를 출시하고,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에서 지역에 맞는 다양한 밸런타인 이벤트 및 커플 서비스를 2월 한 달간 제공한다.


하와이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밸런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메뉴’를 2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 하와이의 신선한 로컬 재료가 다양하게 곁들여진 ‘발렌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메뉴’는 총 다섯 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매 코스에 ‘돔 페리뇽’, ‘뵈브 클리코’, ‘크뤼그’ 등 최고급 샴페인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허니문 여행객을 대상으로 라나이 해변에 커플만을 위한 프라이빗 디너 테이블도 준비된다.


미 텍사스 주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오스틴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테마의 ‘매드 해터 티 파티(Mad Hatter Tea Parties)’를 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호텔 로비는 원더랜드 테마인 점보 풍선, 오버사이즈 시계, 티 컵 타워 등 각가지 소품으로 꾸며져 동화 속 판타지를 재현하고, 동화 속 등장인물들의 소품들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색 포토 체험관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집트에 있는 포시즌스 호텔 카이로는 평생 한 번뿐인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스페셜 밸런타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1회, 디너 1회 그리고 세금과 봉사료를 모두 포함한 특가 35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포시즌스 호텔 카이로는 다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이색적인 피라미드 뷰를 자랑하는 곳으로 고대 이집트의 풍경을 묘사한 건축 예술품들이 벽을 따라 장식돼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벨란타인데이 스윗 레터 패키지’


“밸런타인데이, 손 편지에 달콤한 사랑을 담아 전하세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2월 13~14일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초콜릿과 만년필로 정성스럽게 쓴 손 편지를 전하고, 호텔에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윗 레터 (Valentine’s Day Sweet Let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2인 조식, 델리 아마도르에서 판매하는 초콜릿 세트, 1761년 독일에서 카스파르 파버(Kaspar Faber)에 의해 설립된 세계적인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의 ‘룸 피아노(Loom Piano)’ 만년필 (11만원 상당) & 편지지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파버카스텔 만년필은 2개가 선물로 제공돼 연인끼리 커플 아이템으로 나눠가지기에도 좋다.


이와 함꼐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유럽풍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 달콤한 초콜릿 마티니 2잔과 딸기 플레이트를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해피아워 뷔페, 사우나, 인터넷 등)도 제공된다. 가격은 25만원부터.


원마운트, 연인과 함께 워터파크 데이트!


자연스런 스킨십을 하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에 워터파크만한 게 없다. 멀리 여행을 떠날 시간적여유가 없다면 수도권에 있는 워터파크가 제격이다. 서울 도심 30분 거리에 있는 원마운트 실내 워터파크에서 데이트를 즐겨보자. 연인끼리 독일 수치료 시스템인 ‘바데풀’에서는 불감 온도 35℃의 수압을 통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또 7층 높이의 실외 워터파크와 4층 실내 워터파크를 넘나드는 반투명 슬라이드인 ‘투겔라이드’, 순간적인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보울 형식의 어트랙션 ‘킹볼라이드’ 등 어트랙션들을 통해서는 짜릿한 물놀이까지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원마운트는 오는 3월 1일까지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누적 방문객 100만 명 달성을 기념한 테마파크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실속도 챙길 수 있다.


웹투어, 커플 전용 패키지 상품 선봬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는 커플들을 위한 전용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서울 영등포 로프트호텔은 레드와인과 모스그린 커플 양말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17만 2,728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경기, 부산, 제주 등의 숙박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웹투어를 통해 호텔 예약시 파리바게트 초코 미니케이크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 제주도의 경우 2월 14일과 3월 14일에 출발하는 사람들에 한해서 동반자 1인 10% 할인된다. 버스여행은 한 커플당 케이크와 레드와인, 생활용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에어카텔 자유여행을 떠나면 아이세라피 발마사지를 60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역사는 물길 따라 꽃길 따라...하동(河東) 추억은 녹차향 따라 !


김희범 문체부 제1차관 돌연 사표 '왜?'


☞ 에티오피아 종교 성지 ‘랄리벨라(Lalibella)의 암굴교회’

세월호·기상악화 영향 국립공원 방문객 52만명 감소

청주시,유커 유치 시동 ..작년 18만 여명 방문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