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가을 극장가, 볼만한 영화
상태바
가을 극장가, 볼만한 영화
  • 투어코리아
  • 승인 2010.12.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보기에 가장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극장가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관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코미디, 드라마, 멜로, 액션, 미스터리, 액션 등 장르도 다양하다. 특히 초능력자와 초능력이 통하지 않는 자, 쫓는 자와 쫓기는 자 등 독특한 소재와 캐릭터를 내세운 대결 구도도 눈길을 끈다. 숨 막히는 대결구도로 관객을 긴장시키는가 하면 또 감성을 자극, 따뜻하게 마음을 다독여주기도 한다. 올 가을, 극장가로 나들이를 떠나보자.

소와 함께 여행하는 법

‘소와 함께 여행하는 옛 연인들의 이야기’라는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임순례 감독의 따뜻한 시선과 진심이 그대로 느껴지는 작품, 영화 ‘소와 함께 여행하는 법’. 소를 팔러 나선 노총각 시인과 그의 옛 애인이 소와 함께 7박 8일의 여행을 하면서 삶을 돌아보고 마음을 치유하는 과정을 통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줄거리

귀향해서 부모님과 농사를 짓는 노총각 시인 ‘선호’. 홧김에 무작정 소를 팔러 길을 나선다.

우여곡절 끝에 우시장에 도착하지만 소를 팔기에 실패한 선호에게 7년 전 헤어진 옛 애인 ‘현수’의 전화가 걸

려온다. 현수는 그녀의 남편이자 선호의 친구였던 민규의 죽음을 알리며 장례식장에 와달라고 한다.

아직도 상처를 간직하고 있는 선호와 달리 모든 것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현수. 선호는 아픈 옛 기억과 현수에 대한 감정으로 혼란스러워 한다.

현수를 남겨두고 소 ‘한수’와 길을 떠나는 선호는 현수와의 추억의 장소에 도착하고, 그 곳에서 다시 현수를 만나게 된다. 결국 선호는 가는 곳 마다 나타나는 옛 애인 현수와 자신의 답답한 속사정도 모른 채 되새김질만 하는 한수와 함께 여행을 시작하게 되는데….

여행을 하는 과정을 담은 작품인 만큼 아름다운 전국의 명소는 이 영화의 또 다른 볼거리. 푸근한 시골, 시원한 바다, 한적한 절, 소박한 국도 등 아기자기하면서도 잔잔한 풍경이 스크린 위에 그대로 펼쳐진다.

개봉 2010.11.04

감독 임순례 출연 공효진, 김영필

등급 15세 관람가

공식사이트 http://www.withbull.co.kr



초능력자

‘초능력자’와 ‘그 능력이 통하지 않는 남자의 대결’이라는 이색 소재를 다룬 영화 ‘초능력자’. 특별한 능력을 통해 가장 가까운 사람들마저 적으로 바꾸는 다양한 대결 구도가 이 영화의 관람 포인트다. 강동원과 고수가 주연을 맡고 신인 감독 김민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줄거리

다른 사람의 눈을 바라보면 그 사람을 조종할 수 있는 초능력자 ‘초인’. 부모 형제도 없고 가난하지만 그 누구의 탓도 하지 않고 성실하게 하루를 살아가는 남자 ‘임규남’.

임규남이 일하는 작고 외진 전당포에 돈을 훔치러 들어온 초인이 사람들을 조종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정작 임규남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당황한 초인은 사람을 죽이고 그 장면은 고스란히 CCTV에 담겨진다. 이 일로 인해 임규남은 초인을, 초인은 임규남을 쫓게 되고, 이 두 남자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개봉 2010.11.10

감독 김민석

출연 강동원, 고수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공식사이트 http://www.choin2010.co.kr



만추

영화 ‘만추’는 1966년 개봉한 이만희 감독의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남편을 죽이고 수감된 애나가 3일의 휴가를 얻어 세상에 나온 뒤, 훈과 만나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 영화다. 현빈과 탕웨이라는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청춘스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이 영화는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 예매 오

픈 5초 만에 완전 매진이라는 사상 최단 시간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줄거리

외도를 의심하는 남편과 지긋지긋한 결혼생활을 하던 애나는 어느 날 끔찍한 폭행을 당하다 우발적으로 남편을 살해한다. 교도소에서 모범수로 생활하던 애나는 어머니의 부음 소식을 듣고 7년 만에 단 3일의 외출을 허락받는다.

시애틀로 향하는 버스 안. 무덤덤하게 창밖을 바라보던 애나에게 껄렁껄렁한 인상의 훈이 다가와 버스비가 부족하니 30달러를 빌려달라며 손목시계를 건넨다. 애나의 도움으로 버스를 타게 된 훈. 시애틀에 와 헤어진 둘은 하루가 지난 후 거리에서 재회한다. 애나는 우발적으로 훈에게 함께 있자고 제안하면서 둘의 운명적인 사랑은 시작된다.

개봉 2010.11.25

감독 김태용

출연 현빈, 탕웨이

등급 15세 관람가


레드

영화 ‘레드’는 살려두기에는 너무 위험한 레전드급 특수요원들을 없애려는 CIA 조직과의 뜨거운 맞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브루스 윌리스, 모건 프리먼, 헬렌 미렌, 존 말코비치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총출동한 영화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줄거리

CIA 전직 요원 ‘프랭크’는 CIA 사상 최고의 특수요원이었다. 그리고 요원들을 모집하고, 훈련시킨 CIA 최고의 두뇌 ‘조’, 폭탄 전문가 ‘마빈’, 킬러계의 대모 ‘빅토리아’. 이미 은퇴한 이들이 갑자기 CIA에 공격을 받게 된다.

‘레드’를 제거하라는 특별 지령을 받고 이들을 맹추격하기 시작한 CIA 특수 요원 ‘쿠퍼’.

시시각각 찾아오는 무차별 공격 속에 프랭크 일당은 힘을 합치기로 하고, 자신들의 목숨을 노리는 CIA 조직을 향해 반격에 나선다. CIA 사상 최고의 레전드팀과 CIA 조직의 숨 막히는 대결이 시작된다.

개봉 2010.11.04

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

출연 브루스 윌리스, 모건 프리먼, 존 말코비치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공식사이트 http://www.redthemovie.co.kr



소셜 네트워크

영화 ‘소셜 네트워크’는 소설 네트워크 사이트인 페이스북을 만들어 전세계 최연소 억만장자가 된 하버드생 마크를 둘러싼 하버드 천재들의 아이디어 전쟁을 드라미틱하게 그려낸 실화. ‘세븐’,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의 천재 감독 데이빗 핀처, 천재 작가 ‘아론 소킨’, 천재 실존 ‘페이스북’ 창립자 ‘마크 주커버그’가 만나 만들어낸 이 영화는 지난 10월 1일 북미 시장에서 먼저 공개된 후

박스오피스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흥행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줄거리

페이스북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마크 주커버그’, ‘마크’의 절친이자 페이스북의 공동창업자인 발로 뛰는 경영학 천재 ‘피터 파커’, MP3공유 프로그램의 시초인 냅스터의 창시자인 자기과시형 천재 ‘숀 파커’ 등 천재 하버드대생이 펼치는 사랑, 우정, 배신, 음모가 섞여 박진감 넘치게 전개된다.

컴퓨터 프로그램 개발자인 하버드 재학생 마크 주커버그가 창안한 아이디어는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와 커뮤니케이션 혁명의 대명사가 된다. 6년 만에 5억 명의 친구를 만든 마크는 역사상 가장 젊은 억만장자가 된다. 하지만 사업가로서 성공한 그는 개인적으로는 감당하지 못할 법적 문제에 휘말려 예기치 않은 곤욕을 치르게 되는데….

개봉 2010.11.18

감독 데이빗 핀처

출연 제시 아이젠버그, 앤드류 가필드,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공식사이트 http://www.social-network.co.kr



스카이라인

영화 ‘아바타’, ‘2012’ 등의 제작진이 뭉쳐 화제를 낳고 있는 SF 액션 블록버스터 ‘스카이라인’. 외계 생명체와 인류 최후의 전쟁을 소재로 한 이 영화는 한층 더 극적이고 웅장한 영상미를 뽐내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에어리언, 프레데터2의 콜린 스트로즈, 그렉 스트로즈 형제가 메카폰을 잡았다.


줄거리

‘지구에서 메시지를 보낸 후 1년’.

거대한 외계함선이 미국 LA 상공에서 지구인을 빨아들인다. 외계의 빛으로 사람들이 빨려 들어가며 납치되는 상황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소수의 생존자…. 인류를 말살하려는 계획을 가진 외계인에 맞서 인류 최후의 전쟁을 벌이게 된다.

개봉 2010.11.25

감독 콜린 스트로즈, 그렉 스트로즈

출연 에릭 벌포, 스코티 톰슨, 데이빗 제야스, 도널드 페이슨

공식사이트 http://www.iamrogue.com/skyline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