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8일은 ‘이천시민의 날’... 즐길거리 풍성
상태바
8일은 ‘이천시민의 날’... 즐길거리 풍성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4.10.0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제19회 이천시민의 날 행사가 8일 이천종합운동장에서 시민, 읍면동 선수단 등 1만여 명이 운집한 가운데 열린다.


1부는 각 읍면동 선수단의 입장식에 이어 더탑종합예술컴퍼니 댄스팀의 힙합댄스와 KP댄스 공연팀의 라틴댄스 축하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2부 기념식에서는 시민헌장 낭독에 이어 총 37명에 대한 이천시 문화상 및 모범시민에 대한 표창장 수여가 있다. 그리고 육군 항공작전사령부의 축하비행과 55사단 군악대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성화 봉송은 201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후원회 강춘모 회장과 생활체육회 등 이사들이 함께한다. 특히 최종 성화 봉송은 이천시청 소속 정구선수로서 금년 인천에서 개최된 2014 아시안게임 2관왕을 차지한 금메달리스트 김형준 선수가 조병돈 시장과 함께 성화를 점화할 예정이다.


읍면동 대항전은 인구수를 기준으로 ▲1부는 장호원, 부발읍, 신둔면, 대월면, 창전동, 증포동, 중리동 ▲2부는 백사면, 마장면, 호법면, 모가면, 설성면, 율면, 관고동으로 나눠 축구, 배드민턴, 배구, 게이트볼, 탁구, 육상 등 8개 종목의 경기가 치러진다.


조병돈 시장은 “시정 발전의 가장 큰 원동력과 에너지는 시민의 화합과 단결”이라면서, “비록 시민의 날 행사가 하루 동안 짧게 개최되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시민 의식을 높이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를 철저해 했다”고 밝혔다.



☞ 함축적인 아름다움에 쏙~빠졌어요!


올해 외래크루즈 관광객 92만 유치 전망


스트레스 풀며 건강챙기는 영주풍기인삼축제 3일 개막


경북관광공사, 일본인관광객 유치 총력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