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드라큘라’ 루크 에반스, 한국팬 인사 영상 공개
상태바
‘드라큘라’ 루크 에반스, 한국팬 인사 영상 공개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4.10.0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안녕하세요, 한국 관객 여러분!” 오는 10월 8일 IMAX로 개봉하는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의 주연 루크 에반스가 한국 관객들을 위해 특별 인사 영상을 공개하며 대한민국 여심을 흔들고 있다.


특히 22년 만에 스크린에 부활하는 역대 최고의 드라큘라로 변신한 배우 루크 에반스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특별 포스터를 공개, 관객들의 관심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은 악마보다 더 잔혹한 절대 악 술탄의 침략으로부터 고통 받는 백성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어둠의 존재가 되기를 선택한 드라큘라의 이야기로, 지금껏 어디에서도 이야기 하지 않은 드라큘라의 기원을 그리고 있다.


1897년 발간된 영국 고딕 문학의 대가 브람 스토커의 ‘드라큘라’를 원작으로 연극, 영화, 뮤지컬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컨텐츠로 각색 되어오면서, 특히 1931년의 벨라 루고시, 1958년의 크리스토퍼 리, 그리고 1992년의 게리 올드만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로 이어져 온 드라큘라 영화 계보에 판타지 블록버스터 전문 배우 루크 에반스가 화룡점정을 찍게 된 것.


이번 영화에서 루크 에반스는 한 나라의 영웅이자 아버지였던 드라큘라의 인간적인 면을 보여줄 섬세한 감정 연기부터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라는 장르답게 화려한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이어서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안녕하세요, 루크 에반스 입니다”로 시작되는 이번 루크 에반스의 특별 영상은 국내 팬들의 환호를 자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실제 루크 에반스의 인사말에 네티즌들은 ‘지금 저희한테 안녕하냐고 인사한거죠? 영화관에서 2번 봅니다’(jeni****), ‘극장가서 보겠나이다’(k758****), ‘카리스마 작렬…’(schc****) ‘목소리까지 훈훈하네요..ㅋㅋ’(dkwk****)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하고 있다.



올해 외래크루즈 관광객 92만 유치 전망


스트레스 풀며 건강챙기는 영주풍기인삼축제 3일 개막


경북관광공사, 일본인관광객 유치 총력


행복한 가을 추억, 김제지평선축제 개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