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김성주·정웅인·류진 3가족 잭울프스킨 모델 발탁
상태바
김성주·정웅인·류진 3가족 잭울프스킨 모델 발탁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8.1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아빠, 국민아이들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www.jack-wolfskin.co.kr)이 국민아빠, 국민 아이들로 사랑을 받고 있는 3가족을 모델로 발탁했다.


6명의 새로운 모델은 국민아빠로 인정받고 있는 김성주, 정웅인, 류진과 그들의 자녀들인 김민율, 정세윤, 임찬형.

국민아빠, 국민아이들 열풍을 불게 한 김성주, 김민율, 정웅인, 정세윤, 류진, 임찬형은 TV프로그램을 통해 아빠와 아이가 다양한 자연환경에서 경험하고, 교감하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잭울프스킨는 이 3가족의 TV프로그램 속 모습을 그대로 모티프로 활용, 용감한 부자 ‘김성주, 김민율’, 사랑스러운 부녀 ‘정웅인, 정세윤’, 친구 같은 부자 ‘류진, 임찬형’ 3가족의 3가지 매력을 담을예정이다.


잭울프스킨 관계자는 “2014년 F/W시즌부터 키즈 라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함에 따라 잭울프스킨이 추구하는 패밀리 아웃도어의 가치와 잘 어울리는 모델을 발탁하게 됐다”며 “국민 부자, 국민 부녀인 김성주, 김민율, 정웅인, 정세윤, 류진, 임찬형의 모습이 잭울프스킨이 생각하는 패밀리 아웃도어의 가치인 ‘아빠와 아이가 자연에서 함께 배우고, 서로의 감정을 교감하며, 함께 성장한다’와 잘 부합한다.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채널을 통해서 잭울프스킨과 아빠와 아이들의 교감과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잭울프스킨은 다가오는 F/W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겨울 신상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고객에게는 28일과 9월 1일, 두 차례에 걸쳐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로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 띠띠~빵빵~ 서남권 시티투어 타볼까?


☞ ‘지구촌 전통 무술의 향연’ 충주세계무술축제


‘내륙 바닷길’ 갯골에서 자연과 교감!


장수한우랑사과랑 축제, 체험가족 모집


폴 포츠,원주 다이내믹 페스티벌에서 공연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