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한 여름에 미리 알뜰 월동준비하세요! ‘다운 자켓’ 할인
상태바
한 여름에 미리 알뜰 월동준비하세요! ‘다운 자켓’ 할인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4.08.08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찌는 듯한 더위에 시원한 것만을 찾게 되는 요즘, 미리 겨울옷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아웃도어 업체들이 겨울철 다운 자켓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여름옷에 비해 장만하는데 부담스러울 겨울 자켓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가을·겨울(F/W)주력 신상품을 8일부터 31일까지 특별 가격으로 선 판매 한다.


올 가을·겨울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전략 다운 자켓은 작년과 올 한해 트렌드를 분석해서 선정한 시즌 주력 아이템들이다.

이번 다운 자켓 선 판매를 통해서 총 6종류의 다운 점퍼를 최대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선 판매 제품을 포함해 4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만원 즉시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선 판매 제품을 구매 시 ‘마모트 40주년 기념티’를 증정한다.


컬럼비아도 다운 재킷 신제품을 최대 9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겨울 준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선구매 행사는 9월 14일까지 이어지며, 홈페이지와 상설점을 제외한 컬럼비아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40만원 이상 제품은 9만원, 40만원 이하의 제품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남녀 총 9개 스타일, 29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최고급 헝가리 구스 다운을 적용한 헤비 다운 재킷부터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슬림 다운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여성을 위한 길이감이 있는 롱다운 재킷도 대상 제품이다.


모든 제품에는 ‘은색점’으로 잘 알려진 컬럼비아의 대표 보온 테크놀로지 ‘옴니히트’ 안감을 적용했다. 강력한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 발수력이 뛰어난 ‘옴니쉴드’ 등 컬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기술력이 다양하게 적용했다.


한편, ‘겨울준비 프로젝트’ 소식을 공유하면 경품을 주는 온라인 이벤트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과 블로그(http://columbiablog.co.kr/)에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량 다운 재킷과 백팩을 증정한다.


‘내륙 바닷길’ 갯골에서 자연과 교감!


장수한우랑사과랑 축제, 체험가족 모집


폴 포츠,원주 다이내믹 페스티벌에서 공연


여름 물 축제서 시원 짜릿하게!


멀리 가지 않아서 더 좋다! 도심 숲 속으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