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휴가, ‘어드벤처 저니’ 스타일 뽐내며 미지의 세계로 GO~
상태바
휴가, ‘어드벤처 저니’ 스타일 뽐내며 미지의 세계로 GO~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7.1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운틴하드웨어 ‘어드벤처 저니’ 스타일 제안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덥고 쨍쨍한 햇볕에 어디론가 떠나고픈 여름이다. 나른한 여름 날씨에 해외 또는 국내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이색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만 골라 백패킹으로 홀로 떠나거나 그 지역의 문화를 오롯이 경험하기 위해 현지인처럼 생활하는 여행객도 있다.


마운틴하드웨어는 이번 여름, 새로운 여행지를 찾아 국내외 곳곳으로 떠나는 탐험가, 여행가를 위한 ‘어드벤처 저니(Adventure Journey)’ 스타일을 제안한다.


‘어드벤처 저니’ 스타일에는 트레킹, 락 클라이밍 등 아웃도어 활동도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여름철 시원함을 주는 쿨링 제품도 눈에 띈다. 또 자사가 후원하는 마이크 리베키, 리브 샌소즈, 에단 프링글 등 전문가들이 원정 시 착용했던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케이브 바운드’는 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체크 반팔 셔츠로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일반 셔츠보다 움직임이 편하다. 흡습속건 및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무더운 여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5부 길이의 ‘호라이즌 호프 팬츠’는 자사 팬츠의 상징과 같은 ‘거셋’ 구조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신축성이 좋아 활동량이 많은 여행가에게 제격이다. 가격은 각각 10만5000원, 12만원.


‘휴에코 20 백팩’은 20리터 크기의 가방으로 상단과 사이드 지퍼로 여행 중 간편하게 짐을 넣었다 빼기에 좋다. 상단부의 고리는 여행 중 가벼운 소지품을 매달기에도 좋다. 소비자가 9만원.


여름의 따사로운 햇살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모자는 필수품이다. ‘래피드 캠프 햇’은 이마 땀받이에는 쿨링 소재 ‘쿨큐제로(Cool Q Zero)’를 적용해 시원함을 강화했다. 햇빛을 가려주는 넓은 챙도 특징이다. 가격은 5만5000원.



알츠하이머병 조기 진단, 간단한 눈 검사로 가능해진다!


☞ 여름 최고의 피서 ‘난 축제로 간다~’

한류문화축제,10월 3~4일 인천 송도서 개최


완도에서 신나는 맨손 고기잡이 바다 체험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