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패밀리룩' 입고 봄 나들이 가볼까?
상태바
'패밀리룩' 입고 봄 나들이 가볼까?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4.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 재킷 출시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1644-7781)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웃도어 재킷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재킷은 '리가토니'와 '푸실리'로 성인용과 아동용 각각 2종이다. 성인용 재킷의 기능과 디자인을 그대로 축소한 아동용 미니미(Mini-me) 재킷을 함께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리가토니'는 뛰어난 방풍 기능은 물론 생활 방수 기능까지 겸비해 날씨 변덕이 심한 봄철 착용하기 좋은 방풍 재킷이다.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 소재를 적용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봄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안감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땀이 나도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 산뜻한 색상 배색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놀이공원,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남녀공용 색상은 살사, 애플, 옐로우 3가지며 가격은 13만원. 아동용 색상은 살사, 애플, 옐로우 3가지며 가격은 9만원.


'푸실리'는 방수성과 투습성이 탁월한 디펜더(DEFENDER) 소재를 적용해 갑작스러운 소나기나 악천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방수 재킷이다.특수 테이프를 코팅하는 심실링(Seam Sealing) 공법을 적용해 방수가 완벽하고, 후드는 탈부착 가능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슴과 팔, 허리 등에 각각 다른 색상을 넣은 감각적인 배색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배색 지퍼를 추가해 디자인 포인트로 강조했다.

남성용 색상은 라이트베이지, 라이트옐로우, 오렌지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라이트베이지, 민트, 망고 3가지다. 가격은 19만원. 아동용 색상은 옐로우, 애플 2가지며 가격은 14만원.


中관광객,2018년까지 매년 5만명 강원도 온다


고흥군, ‘고흥 웰빙 유자․석류 지역특구” 지정


4월 마지막주 영월서 어린왕 단종을 만나다!


태국 음식 관련 UCC 만들고 태국여행 떠나요!


고양국제꽃박람회 순회홍보 '성황’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