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봄날 미각 깨워주는 호텔 요리들
상태바
봄날 미각 깨워주는 호텔 요리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3.1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미식가 유혹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봄을 맞아 각 호텔 레스토랑은 봄날의 미각을 살려주는 제철 요리와 보양요리를 선보이며, 봄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상큼한 봄나물, 딸기 등 제철 재료로 만든 요리로 침샘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스타 쉐프의 손맛을 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따스한 봄날, 도심 호텔 레스토랑으로 가볍게 미식여행을 떠나보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 라따블, 딸기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명동점의 뷔페 레스토랑 라따블(La Table)은 오는 4월 30일까지 상큼한 베리 & 스트로베리(Berry & Strawber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뉴는 딸기 소스를 바른 모듬 브루스게타(bruschetta),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딸기 샐러드, 치즈와 딸기 토핑을 얹은 딸기 피자, 바삭하게 튀겨낸 채소와 딸기 아게모노, 아몬드 가루와 딸기가 조합된 건강식 딸기 무스와 딸기 타르트 그리고 딸기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나른한 봄날을 상큼함으로 채워줄 예정이다. 가격은 3만 3천 원~4만 4천 원이다. 02-3011-8120

대명리조트 스타쉐프 초빙 ‘한상오 갈라 프로모션’ 선보여
대명리조트는 3월초부터 4월말까지 소노펠리체 ‘더 엠브로시아’를 시작으로 전국 대명리조트 8개 사업장에서 ‘한상오 갈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갈라디너, 갈라스페셜, 갈라뷔페스페셜 총 3가지로 나뉘어 각 리조트별로 진행이 된다.

갈라디너는 한상오 쉐프가 직접 요리를 선보이는 7코스 메뉴이다. 갈라디너는 3월 29일 소노펠리체 더 엠브로시아, 4월 19일 거제리조트 몬테로쏘에서 판매된다. 갈라디너 코스 주요 메뉴로는 하와이한 참지와 캐비아 비네그레이트, 한우 카파치오 발사믹 드레싱, 호주산 양등심과 랍스타, 광어와 송로버섯 리조또, 글라틴한 염소치즈와 허브 꿀 등이다. 각 코스들은 유럽특급호텔에서 선보여 왔던 한상오 쉐프의 대표메뉴들로 구성됐으며 예약제로만 운영된다. 갈라디너 코스 중 3가지 와인이 무료로 제공된다.

갈라스폐셜은 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쏠비치, 양평, 단양, 거제, 엠블호텔 여수 등 대명리조트 7개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판매되는 4코스 메뉴이다. 대명리조트 조리사들이 한상오 쉐프로부터 전수받은 비법으로 코스메뉴를 요리한다. 대표적인 메뉴 4가지로 코스를 압축해 대중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스터 한상오(68)는 유럽 최고의 호텔로 꼽히는 독일의 ’에스트렐’을 비롯해 쉐라톤, 인터콘티넨탈, 뮌헨 켐핀스키, 힐튼, 아들론등 2013년까지 세계 유수의 호텔에서 수석요리사로 근무한 경험을 쌓은 스타쉐프다.

제주KAL호텔, 봄맞이 행사 제철 특선요리 프로모션 진행
제주KAL호텔에서는 새봄을 맞이해 신선한 봄철 식재료로 만든 특선요리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도심 최고층에 위치해 아름다운 제주 시내 야경을 관망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는 그릴에서 직접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등심스테이크 등의 메인요리 비롯해 새싹샐러드, 야채구이, 주방장의 특제디저트로 구성된 ‘아네모네’ 양식세트를 제공한다.

중국관 ‘심향’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바닷가재 칠리와 광동식 해산물볶음, 홍콩식 탕수육, 두릅 모둠야채볶음 등이 제공되는 ‘유채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청정제주의 명품한우인 제동한우와 싱싱한 7가지 봄나물로 맛을 낸 ‘봄나물 제동한우 육회비빔밥’과 봄 내음이 가득한 바지락 냉이 된장찌개, 해물전, 해물숙회 등으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요리를 선사한다. 봄철 특선요리를 홈페이지로 예약할 경우 10%, 스카이클럽 회원인 경우 20% 할인된다.

한편, 뷔페레스토랑 ‘한라’에서는 매주 수요일 점심과 저녁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빙고게임을 진행해 뷔페이용권, 케이크 교환권, 하우스와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064-720-6688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 제철 딸기를 테마로 한 애프터눈 티세트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봄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세트 ‘스트로베리 앳 더 라운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이버리 컬렉션, 샌드위치, 스콘과 홈메이드 잼, 클로티드 크림과 버터, 그 외 다양한 패스트리와 초콜릿이 풍성하게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세트에 상큼한 딸기가 더해져 싱그러운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앳 더 라운지’ 프로모션은 2인 5만원(세금 포함)에 이용 가능하며, 뵈브 클리코 샴페인을 추가할 경우 8만 5천 원에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앳 더 라운지’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30층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일요일은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공된다. 051-990-1300

▲Afternoon Tea Set


더 리버사이드 호텔 중식당 ‘따뚱’ 봄맞이 건강보양식 출시
더 리버사이드 호텔 중식당 ‘따뚱’은 추운 겨울동안 허해진 몸과 기를 보충하기 위한 건강보양식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보양식 메뉴로 최고의 스태미너 음식인 샥스핀찜과 불도장, 그리고 해삼요리와 베이징덕을 선보인다.

불도장은 ‘불가의 승려도 선(禪)을 버리고 담을 넘어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뛰어난 맛을 자랑하며, 상어지느러미찜은 중식의 식재료 중 최고의 가치를 지녔다. 해삼요리는 괴상한 생김새와 다르게 영양가가 매우 우수하며, 베이징덕은 중국의 황제가 즐겨먹는 궁중요리로, 미식가였던 건륭제가 13일동안 여덟번이나 오리구이를 먹었다는 기록이 남아있을 정도로 유명하다.

‘따뚱’은 현재 칭따오 생맥주1+1 이벤트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천상애 코스, 런치스페셜 특가패키지 등도 선보인다. 02-6710-1888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개관 2주년 프로모션 선보여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www.mercureseoul.com)에서 개관 2주년을 맞아 머큐어 브랜드를 나타내는 대표 색상인 보라색을 이용한 ‘퍼플 홀릭 패키지’를 선보인다.

‘영원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보라색 장미를 객실에 세팅하여, 투숙하는 동안 매혹적인 장미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보라색 펄 풍선을 장식하고 보라 빛 와인과 치즈& 과일 Plate를 룸 서비스로 제공해 둘 만의 특별한 파티 시간을 계획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 하는 고객 중, 보라색 아이템을 착용하고 체크인하면, 머큐어 머그컵을 선착순 20명에게 제공한다. 사우나 및 휘트니스 이용 혜택까지 포함된 패키지 가격은 27만 9천원(10% 부가세 별도)이다.

이와 함께 레스토랑 및 라운지에서는 숫자 2와 관련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선한 봄나물 프로모션 메뉴가 더해진 쏘도베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주중 런치, 디너 뷔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 KLOUD에서는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생맥주를 2천원에 제공하여, 특별한 가격에 강남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로비라운지 M카페에서는 2천원에 ‘illy ’ 커피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2WO GO’ 행사를 진행한다.


☞시간이 멈춰버린 도시‘폼페이’를 추억하다

☞ 봄 기운 샘솟는 지구촌 봄 축제①

☞ 미지의 세계 ‘볼리비아’ 탐험!

☞ 인도네시아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 BEST 4

☞[단체장 초대석] 최성 경기 고양시장

☞ 연인끼리 꽃내음 맡으러 떠나는 봄맞이 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