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연인들의 달달한 밸런타인데이! 우린 특별하니깐~
상태바
연인들의 달달한 밸런타인데이! 우린 특별하니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2.0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연인들의 날 ‘발렌타인데이’. 남들과 조금 다르게, 좀 더 특별하게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고 싶은 커플이라면 호텔·리조트에서 마련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잘 챙겨보자. 일일이 이벤트를 마련하고, 분위기를 만들지 않아도 로맨틱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실속 패키지들이 준비돼 있다. 잘 꾸며진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하며 둘만의 시간을 달달한 시간을 보내며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비 마이 러브(Be My Lov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 이용하면 장미 꽃 잎과 캔들로 꾸며진 객실에서 달콤한 케이크를 즐기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디럭스 스위트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등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경우에는 샴페인 1병, 아로마 오일, 딸기와 디핑 초콜릿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 마련된 반얀트리만의 독특한 시설, 릴랙세이션 풀(Relaxation Pool)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아름다운 도시 야경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호텔 1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리는 ‘재즈 인 더 시티(Jazz in the City)-비 마이 발렌타인’ 티켓 2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재즈 인 더 시티는 라이브 재즈 음악을 감상하며 뷔페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과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2만 여개의 크리스탈이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크리스탈 볼룸에서 감미로운 재즈 선율과 함께 호텔에서 준비한 뷔페 디너를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패키지는 2월 1일부터 14일,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디럭스 룸 77만원 부터(부가세 10% 별도). 02-2250-8000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커플이 풀 코스로 로맨틱한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발렌타인 스페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바로 ‘YOU & ME SPA’ 테라피와 ‘로맨틱 발렌타인 코스 디너’를 선보인 것.

커플 아로마 테라피 ‘YOU & ME SPA’는 총 80분간 커플이 느긋하게 쉬며 스파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우선 이국적인 향이 특징인 밀크 바스 소크를 이용한 족욕과 달콤한 슈가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해 몸의 긴장을 이완시키고, 그 후 천연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목과 등, 어깨 부위를 중점적으로 깊고 리드미컬한 상반신 마사지가 진행된다. 테라피가 끝나면 풋 릴랙스 존에서 느긋이 쉬어갈 수 있도록 와인 2잔을 제공해 아름다운 남해의 전경을 바라보며 와인을 음미할 수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29만4천원(2인 기준, 부가세 포함)이다.

다이닝 레스토랑인 브리즈에서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은 커플을 위해 평소에는 쉽사리 즐기기 어려웠던 코스 요리를 2월 한 달간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한다. 에피타이저로 레몬드레싱을 곁들인 해산물 샐러드와 샤프란 소스를 곁들인 크레이프로 상큼하게 입맛을 돋운 후, 구운 야채와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최고급 안심구이 또는 꽃등심 구이, 달콤한 꿈의 초콜릿 무스를 맛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와인 2잔을 제공해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로맨틱 발렌타인 코스 디너’는 2월 한 달간 1인당 6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남해의 석양을 바라보며 즐기는 다이닝은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055-860-0100 www.hiltonnamhae.com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이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계획하고 있는 연인들을 위해 알뜰한 구성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거품을 뺀 8만원대 가격부터 알찬 구성의 20만원 초반까지, 다양한 구성의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먼저 대치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2월 14일부터 2월 16일까지 ‘달콤쌉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1 & 2’를 선보인다. 두 패키지 모두 객실 1박과 함께 레드와인 1병과 초콜릿이 제공된다. 가격은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1 이 144,000원, 라따블 레스토랑의 2인 조식이 포함된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2는 170,000원 이다. 부가세는 별도.

명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14~16일 ‘비 마인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레드와인, 초콜릿 세트 그리고 라따블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이 제공된다. 가격은 더블 룸 이용 시 180,000원, 트윈 룸 이용 시 200,000원, 주니어 스위트 룸 이용 시 230,000원이다. 부가세 별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에서는 14~15일지 ‘밸런타인 데이 포 레이지 버드 패키지 1 & 2’를 준비했다. 패키지 1은 객실 1박 시 88,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 혜택이 주어진다. 패키지 2는 객실 1박, 레이트 체크아웃, 테이스트 뷔페 레스토랑 2인 점심, 글루바인 2잔 그리고 커플머그컵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129,000원(부가세 별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에서도 ‘Romantic Valentine’과 ‘Lovely Valentine’을 선보인다.

‘Romantic Valentine’은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바닷가재와 스테이크로 구성된 메인 메뉴인 Surf&Turf에 감미로운 Rose Champagne을 한잔씩 제공하며, 더불어 쏘도베 레스토랑의 디너 뷔페 메뉴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인에 12만원이며 2월 14~15일 양일간 진행된다. 저녁 식사를 즐긴 후에는 강남 유일의 Roof-top bar인 Kloud에서 아름다운 밤을 보낼 수 있다.


‘Lovely Valentine’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1인당 3만 3천원의 입장료로 강남 야경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테라스 석에서 Moscato Dasti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폴라로이드 사진촬영까지 제공된다. 2월 14일 당일에만 진행되며, 테라스 석은 선착순 마감된다. 02-2050- 6034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루미 스파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스페셜 4코스 세트 메뉴를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제공한다. 최고급 캐비어와 랍스터 타르타르를 얹은 샐러드, 브로콜리 스프, 와규 비프 안심 스테이크 또는 제주산 실버 테일 피쉬 요리, 패션 후르츠 치즈케이크 등의 메뉴를 로맨틱한 세팅과 함께 선보이며, 1인 15만원(세금포함)에 제공한다. 또한 다이닝룸 프로모션 메뉴 이용 고객에게 초콜릿과 장미꽃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14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한다.

30층 라운지는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케이크와 핫초콜릿 혹은 커피로 구성된 2인용 스페셜 세트 메뉴를 4만원에 선보인다.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Patisserie)는 특별히 준비한 패션 후르츠 크림 케이크, 피스타치오 크림 스트로베리 사블레, 초콜렛 크림 라스베리 케이크, 쿠키 등 다양한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해운대의 멋진 전망과 함께 정통 유럽 스타일의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루미 스파에서는 커플 트리트먼트 패키지 및 와 연인을 위한 선물용 싱글 트리트먼트 패키지를 각 35만원, 22만원 (세금별도)에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커스틴 플로리안의 최고급 캐비어 성분의 클렌저와 로즈 미스트, 에이징 디펜스 크림과 나이트 크림을 포함한 선물세트를 특별한 가격 12만 1천원에 판매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마이 스위트 하트(My Sweet Heart) 패키지’ 2종을 2월 14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마이 스위트 하트 패키지 I은 안락한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모엣샹동 샴페인 1병(365ml) 및 초콜릿 옷을 입힌 딸기가 제공돼 둘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13,400원부터다.

마이 스위트 하트 패키지 II는 연인들이 특별한 정찬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스트로베리 초콜릿 세트, 그리고 스페셜 6코스 디너와 2가지 와인으로 구성된 ‘카페 드셰프’의 발렌타인데이 로맨틱 디너가 제공된다. 가격은 297,000원부터이며, 상기 가격에 봉사료 없이 부가세 10%만 별도다. 02-2270-3111~3, ambatel.com


알펜시아(www.alpensia.com)는 오는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국으로 변신한 강원도에서 연인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에는 알펜시아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의 1박,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2인 조식, 사우나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입장과 함께 스파 오셀라스 이용(2인)이 포함돼 있다.

스파는 오셀라스의 대표적인 스파 프로그램인 클래식(Classic - Body Spa),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페이셜 마사지(Calm & Cool – Facial Care), 다리의 부종, 무거움, 저림 등을 완화시키는 다리 마사지(Arnica – Leg Care) 중 1개의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와인 1병과 과일, 텀블러(2개)가 선물로 준비되고 이튿날 체크아웃 시간도 오후 2시까지 연장돼 이른 아침 서두를 필요 없이 보다 여유롭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는 이용 기간, 스파 프로그램에 따라 37만원대(2인 기준/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033-339-0000

소치 동계올림픽 응원하고 경품·할인 받고! 즐거움↑

한 해의 시작! 활기차게 열어주는 '지구촌 축제'

자연이 빚은 기기묘묘한 돌 숲 ‘석림’①

제9기 문화체육관광부 대학생 기자단 모집

담양군, 문화영상산업 중심지로 부상 ‘기대’

세계 희귀동물 왕도마뱀 서식지 코모도로 떠나요!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