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스위스 전통 요리로 맛보는 ‘알프스의 매력’
상태바
스위스 전통 요리로 맛보는 ‘알프스의 매력’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4.01.2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라클레트 스위스 프로모션 실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유러피언 레스토랑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는 스위스 전통 요리를 선보이는 ‘라클레트 스위스(Raclette Suisse)’ 프로모션을 2월 5일부터 3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여가지의 스위스 전통 요리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로는 프랑스어로 ‘녹이다’라는 뜻의 ‘퐁도르(Fondre)’에서 유래된 음식 퐁듀(Fondue)가 있다. 페스타에서는 스위스를 대표하는 라클레트 치즈, 그뤼에르 치즈 등을 치즈 냄비에 녹여 빵과 콜리플라워, 토마토, 감자와 함께 낸다. 스위스 산악 지방에서 추운 날씨에 몸을 녹이기 위해 먹기 시작했던 치즈 퐁듀를 맛보며 스위스 음식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다.

감자를 얇게 썰거나 갈아서 앞뒤로 노릇하게 구운 스위스의 감자 요리 뢰스티(Rösti), 소고기와 양파, 고추, 파프리카등을 넣은 매운 수프 굴라쉬(Goulash), 달걀과 빵가루를 입혀서 튀긴 돼지고기 슈니첼(Shnitzel), 구운 소시지 브라트부르스트(Bratwurst) 그리고 팬에 구운 농어에 레몬을 곁들여 먹는 피렛 드 페르슈(Filet de Perche)도 맛 볼 수 있다.

가격은 단품으로 2만 6천원부터 4만 8천원까지, 코스 메뉴로 12만원에 제공된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은 스위스정부관광청과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위스의 매력’을 타이틀로 내건 미니 사진전을 연다. 레스토랑으로 향하는 입구에서부터 10여점의 다양한 스위스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페이스북 이벤트 및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추첨 이벤트를 통하여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02-2250-8170

☞ 마음의 안식처 족자카르타

☞ 雪렘 가득한 태백, 가족·연인과 추억 여행 떠나요!

☞ 힐링 태백, 그 속에서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겨울 추억!

☞ '이번주 토요일은 인제빙어축제 가는 날'

☞ 씽씽씽~ 신바람 나는 송어 잡기 삼매경에 빠져볼까?

☞ 순백의 겨울 판타지! 스키타고 하늘을 날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