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4:48 (금)
이동욱·유연석·이광수 목소리 들으며 ‘해외여행’…여행재미 UP
상태바
이동욱·유연석·이광수 목소리 들으며 ‘해외여행’…여행재미 UP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3.12.3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해외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 정식 오픈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는 해외여행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위해 한국관광공사, 킹콩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한 ‘해외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를 30일부터 정식 서비스한다.

‘해외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는 국외여행객들이 많이 가는 로마와 뉴욕, 시드니, 싱가폴, 런던, 파리, 바르셀로나 등 4개 대륙 20여개의 도시의 안전 정보와 관광 정보, 문화, 역사를 두꺼운 책과 딱딱한 성우의 목소리가 아닌 친숙한 연기자들의 목소리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동욱, 이하늬, 이광수, 이진, 유연석, 장희진, 이청아, 임주은, 서효림, 박민우, 조윤우, 윤진이 등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12명의 연기자들이 목소리 재능 기부 형식으로 오디오 가이드 녹음에 참여했다.

오디오 가이드는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의 가이드투어 전문몰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또한 MP3 파일 형태의 오디오 가이드와 함께 PDF 파일 형태의 도시 지도도 함께 제공돼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에 삽입해 이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왕희순 기획실장은 “시티투어에 이어 유럽의 관광 명소인 루브르 박물관과 우피치 미술관, 오르쉐 미술관 등 주요 박물관과 베르사이유 궁전에 대한 오디오 가이드 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와 함께 인터파크투어는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위해 현지 데이투어 전문 한국여행사들과 업무제휴를 맺고, 현지 1일 가이드투어 상품과 정보를 선별해 한 곳에 모은 ‘가이드투어 전문몰’을 30일부터 선보인다.

‘가이드투어 전문몰’은 △로마 시내 투어, 파리 루브르 투어, 런던 박물관 투어 등 다양한 관광 명소와 예술 작품을 한국인 전문 가이드를 통해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가이드투어 상품, △세부와 보라카이, 발리 등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활동 상품, △여행지에서 사용 가능한 입장권과 교통권, △도시별 현지 정보 등을 제공해 자유여행에 대한 준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여행객들이 보다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유럽, 동남아, 아시아, 미주, 대양주 등 지역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했으며, 가이드들이 직접 현지 이야기를 전해주는 ‘나는 가이드다’ 코너도 운영해 실용적인 여행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365세이프타운,자유이용권 50% 특별 할인
한국관광공사,중국 시안(西安)지사 개소
'작은 지구' 국립생태원 개원
세이셸·레위니옹관광청, 온라인 홍보대사 2기 모집
고흥우주발사전망대 회전카페서 해돋이 감상 어떼요?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