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싱가포르에서 ‘비’와 함께 ‘뉴이어 파티’ 즐겨요!
상태바
싱가포르에서 ‘비’와 함께 ‘뉴이어 파티’ 즐겨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12.0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파티’ 연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화려한 도시 싱가포르에서 새해를 맞아보는 건 어떨까. 다채로운 행사와 뉴이어 파티가 싱가포르를 더욱 화려하게 만든다. 특히 마리나 베이 샌즈는 새해 맞이 ‘뉴이어즈이브 카운트다운’ 행사를 연다.

이번 마리나 베이 샌즈의 뉴이어즈 이브와 뉴이어 파티에는 ‘비’가 2년 만에 컴백 공연을 펼친다. 비와 함께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샌즈 그랜드볼룸과 샌즈 엑스포컨벤션 센터에서 팬들과 새해를 맞이한다. 특히 12월 31일 공연의 A석 티켓을 예매하면 공연 후 불꽃놀이 관람 데크 좌석이 제공된다. 티켓 가격은 S$88~S$488 .

▲걸그룹 나인뮤지스 & 비

별빛 아래서 ‘카운트다운’
올해의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마리나 베이 중심부 지상 57층에서 새해맞이 불꽃놀이를 보며 즐거운 카운트다운 파티에 동참할 수 있다. 샌즈스카이파크에서 저녁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 열리는 얼티밋 데크 파티에서는 샴페인 건배, 캐스틴 크레이들 밴드의 연주와 함께 도시의 숨막히는 스카이라인을 즐길 수 있다.

방문객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기념하기 위한 사진촬영이 무료로 제공된다. 8인 테이블을 예약하면 1.5L 그레이 구스, 다양한 믹서와 피지 워터가 제공된다. VIP A 는 S$1,888, VIP B는 S$1,588. 일반 입장은 S$138, 호텔 투숙객은 S$118 에 입장할 수 있다. 티켓 구매는 www.marinabaysands.com/ticketing.

특별 테마 파티복 입고 연말을!
테마 복장을 입고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FUSE에서 저녁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열리는 마스커레이드 파티로 가면 된다. 테이블당 S$88이면 무료 샴페인 한 잔과 함께 라이브 밴드의 재즈 연주를 즐기며 최고 인기의 포토부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예약고객 선착순 30명 은 S$30를 추가로 지불하면 자정에 시작될 불꽃놀이를 샌즈 스카이파크에서 무료 샴페인 한 잔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불꽃 놀이 감상하며 먹는 최상의 요리!
마리나 베이 불꽃놀이를 가장 멋지게 보고 싶다면 Sky on 57의 테라스 카운트다운 파티로 향하자. 9개의 특별 요리와 매그넘사이즈 샴페인이 포함된 5인용 아웃도어 테라스 디너 메뉴는 S$988++.

RISE에서는31일과 내년 1일 이틀 동안 런치와 디너 부페를 S$68++에 제공한다. 웨스턴 카빙 스테이션, 스시와 회, 치즈, 아시안 누들 스테이션, 인도 요리, 중국 요리 등과 디저트 바가 마련된다.

☞ 연말, 우리가 여행을 가야하는 이유

여행사,관광통역안내사에게 쇼핑 강요 금지

송년회 ‘핫 플레이스’에서 품격 있게 보내볼까?

"숲길 걸으며 남도 역사·문화 체험해요"

자연휴양림,겨울바다를 품다!!

우리 아이 꿈 찾아주는 체험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