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몸 움츠러드는 초겨울, 몸도 마음도 릴렉스~
상태바
몸 움츠러드는 초겨울, 몸도 마음도 릴렉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11.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여행으로 스트레스 날려버리고 편안한 휴식 즐겨요!

[투어코리아=김채현기자] 조금씩 몸이 움츠러드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 질수록 자꾸만 몸이 움츠러드는 탓에 몸도 마음도 피로가 쌓인다.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며 편안한 휴식을 찾아 릴렉스 겨울 여행을 떠나보자.

힐튼 남해, 초겨울 리커버리 패키지 출시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초겨울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킬 수 있는 ‘초겨울 리커버리 패키지(Early Winter Recovery Package)’를 11월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단풍으로 붉게 물든 아름다운 산과 석양이 저무는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브리즈 조식 뷔페, 특선 디너 세트, 더 스파 입장권이 제공돼 아름다운 남해의 경관을 감상하며 오롯이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노천탕과 사우나, 찜질방 등의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더 스파’무료 입장권을 통해 일상의 피로를 풀어보자.

또한 프랑스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인 르네휘테르(Rene Furterer)의 트래블 키트가 제공되며, 이 제품은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돕는‘오카라 레디언스 인 헨싱’라인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단, 패키지 예약 선착순 150명에게 제공된다.

가격은 11월 1일부터 12월 23일까지, 주중 2인 기준 29만5천원부터, 주말 42만5천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문의 055-860-0555

파크 하얏트 부산, ‘마일드 윈터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이 겨울 휴식을 위한 ‘마일드 윈터 패키지’를 11월 1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마일드 윈터 패키지’는 넓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30층 라운지에서 2인을 위한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또한 추가 요금 없이 3인까지 투숙할 수 있어 가족 또는 친구들과 낭만적인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34,000원부터며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하다. 세금별도.

파크 하얏트 부산의 3층에 위치한 호텔 직영 루미 스파는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최고급 캐비어 성분의 클렌저, 로즈 미스트, 에이징 디펜스 크림과 나이트 크림을 포함한 ‘캐비어 퓨어 럭셔리 컬렉션’ 기프트 세트를 특별한 가격인 14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12월 1~31일 한달동안 ‘오가닉 바디 마사지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벤더 바디 스프레이를 증정하며, 사우나, 실내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051-990-1234

마우이 아웃리거서 혹등고래 이동 보며 休~
추위를 피해 따뜻한 나라에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하와이 마우이 섬으로 가족여행을 떠나보자.

마우이 섬에 있에는 카팔루아 빌라스, 아웃리거 아이나 나루, 아웃리거 마우이 엘도라도, 아웃리거 나플리 쇼어, 아웃리거 로얄 카하나, 아웃리거 팜스 앳 와일레아 총 6곳의 아웃리거 리조트가 자리잡고 있다. 이곳의 모든 리조트는 전 객실 스위트 객실로 이루어져 있고, 헤어 드라이어기는 물론 세탁기까지 갖추고 있어 마치 집에 머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준다.

또한 리조트 내에는 하와이 풍으로 꾸며진 수영장과 각종 스포츠 시설, 그리고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까지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고 다채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11월부터 5월에는 약 1만여 마리의 혹등고래가 겨울 이동을 시작하는 기간으로, 이 기간에 마우이에 위치

한 아웃리거 리조트의 오션뷰 객실에서는 고래의 이동 모습을 직접 관찰할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02-733-9033

☞ 온천이 그리워지는 계절! 군마현 쿠사츠로 떠나요~

S-트레인 타고 여행하면 추억이 차곡차곡 쌓여요①

☞ 낮보다 활기 넘치는 ‘야시장’서 먹고 쇼핑하고

☞ 타이완 홀릭! ‘천의 매력’에 두근두근②

☞ 북극에서의 이색적인 하룻밤

☞ 가을 야간 산행, ‘저체온증’ 주의!

☞ 캘리포니아의 가을 국립공원엔 특별한 즐거움이 있다

인천공항서 외국교통패스.테마파크 입장권 구입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