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싱가포르관광청, 새 브랜드 YourSingapore 론칭
상태바
싱가포르관광청, 새 브랜드 YourSingapore 론칭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7.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관광청이 새로운 브랜드 ‘YourSingapore’를 선보인다.


‘YourSingapore’는 싱가포르가 단순히 특색 있는 관광지로 머무는 것이 아닌 여행자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서비스로 정서적 교감을 극대화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싱가포르관광청 관계자는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이미 여행지에 대한 모든 정보를 온라인에서 습득하고 일정을 스스로 계획하는 지식 정보형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싱가포르의 독특함을 강

조했던 ‘Uniquely Singapore’에서 개개인의 특색에 맞춘 싱가포르를 강조한 ‘YourSingapore’로 변경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싱가포르관광청은 새로운 브랜드 론칭에 맞춰 기존 관광청 홈페이지를 yoursingapore.com으로 변경하고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 및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YourSingpaore.com은 홈페이지 내에서 여행에 관한 모든 정보 검색이 가능하고 호텔, 항공권, 투어프로그램 등을 한 번에 예약 가능하도록 구축됐다. 또한 개개인이 계획한 일정을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가 가능하고, 여행가이드북 형식으로 출력된다.

<사진= 싱가포르관광청의 ‘YourSingapore’ 론칭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보이 킹 하우(BOEY Khing How)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소장(왼쪽), 양지선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마케팅 부장이 ‘YourSingapore’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